국내크루즈여행상품 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7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내용 정리가 아주 잘 되어있고, 문서 배열이 완벽히 되어 있습니다.
- 목차
-
Ⅰ. 서론
1. 주제선정 배경 및 연구목적
2. 연구방법
Ⅱ. 연구의 이론적 배경
1. 크루즈산업의 정의
2. 크루즈산업의 특성
Ⅲ. 크루즈산업의 현황 및 사례분석
1. 세계 크루즈산업 현황 보고
2. 국내 크루즈산업 현황 보고
Ⅳ. 국내 크루즈산업의 발전 방안
1. 국내 크루즈산업 개발전략 및 효과
2. 국내 크루즈상품의 개발
Ⅴ. 요약 및 결론
Ⅵ. 참고자료
- 본문내용
-
지금의 한국경제는 고유가시대, 물가마저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경제상황이 여행업에서도 하나의 전환점이라 말할 수 있다. 과거 높았던 해외여행의 수요보다 국내여행의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이며 때문에, 지금시점에서 국민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내국인을 위한 국내여행상품의 개발은 필수 불가결하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이번 국내관광상품개발 보고서에서 현재 국내관광 상품으로 어떠한 상품이 주를 이루고 있는지, 그 수요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또한 현재 현황을 바탕으로 지금과는 다른 매력적인 관광 상품의 필요성을 놓고 새로운 상품을 기획해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 49120***
(2018.11.23 14:46:2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