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산업]인터넷 여행사 비교분석(하나투어,자유여행사,롯데관광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최종도표


Ⅱ. 각 여행사별 비교 설명


1. 여행상품

2. 커뮤니티

3. 여행정보(해외, 국내)

4. 예약

5. 주소

6. 회사소개

7. 채용정보

8. 예약확인

9. NEWS

10. EVENT
본문내용
Ⅱ. 각 여행사별 비교 설명


1. 여행상품

<하나투어>

① 국내여행 - 제주도, 보성차밭+선암사+섬진강 하이킹, 청포대 조개잡이+태안반도, 외도+ 덕유산, 영월 동강 레프팅
② 해외여행 - 동남아, 중국, 일본, 미주, 유럽, 남태평양
③ 국내/해외 허니문 - 국내 허니문 상품 없음
- 해외 허니문 상품(리조트상품, 체험상품)
④ 패키지 - 동남아, 중국, 일본, 남태평양, 유럽, 북미, 중남미, 남아프리카, 한국
⑤ 배낭여행 - 유럽단체배낭 & 터키/그리스 개별여행, 아시아-인도/네팔, 중국/일본, 남태평 양 브리스베인/시드니, 북미
⑥ 어학연수 - 캐나다, 호주, 미국
⑦ 테마여행 - 실버여행, 자유여행, 주말여행, 농장체험
⑧ 맞춤여행-없음
⑨ 계절여행-없음
⑩ 버스여행-없음
⑪ 전문가추천여름여행-없음
⑫ 졸업/수학여행-없음
⑬ 크루즈여행 - 동남아, 중국, 일본, 유럽, 북미

<롯데관광개발>

① 해외여행 - 패키지여행(동남아, 일본, 중국, 미주, 남태평양, 유럽, 특수지역)
- 허니문(태국, 발리, 필리핀, 싱가폴/빈탄, 괌/사이판, 호주, 하와이, 유럽, 기타)
- 유형별허니문(관광형, 휴양형, 단독빌라, 단독풀빌라, 수상커티지)
- 배낭여행(유럽, 일본, 남태평양, 동남아, 미주, 특수지역)
- 테마여행
② 국내여행 - 패키지여행(제주, 설악, 육지여행, 열차여행, 테마여행, 골프여행)
- 계절여행
- 신혼/금강산

③ 맞춤여행 - 해외맞춤, 해외허니문맞춤, 배낭맞춤, 국내맞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경영]인터넷 여행사의 경영전략
  • 관광산업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현재 여행업계의 현황을 검토, 분석하여 관광 및 여가 수요의 양적 증대와 질적 변화에 대응할 새로운 전략개발에 힘써야 할 때라고 여겨진다.또한 여행산업의 성장과 발전의 중심에는 관광객에게 여러 편의를 제공하고 관광객과 관광매력물을 잇는 교량적 역할을 하는 여행사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되어 본 연구에서는 업계 선두의 자리에 있는 하나투어와 ‘마음 편지’라는 하이터치 기법을 도입하여

  • [마케팅전략]인터넷 여행사 경영전략
  • 관광산업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현재 여행업계의 현황을 검토, 분석하여 관광 및 여가 수요의 양적 증대와 질적 변화에 대응할 새로운 전략개발에 힘써야 할 때라고 여겨진다.또한 여행산업의 성장과 발전의 중심에는 관광객에게 여러 편의를 제공하고 관광객과 관광매력물을 잇는 교량적 역할을 하는 여행사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되어 본 연구에서는 업계 선두의 자리에 있는 하나투어와 ‘마음 편지’라는 하이터치 기법을 도입하여

  • 국내 여행 산업 1위 도약을 위한 모두투어 마케팅전략
  • 분석(하나투어)3.4 SWOT 분석4. 마케팅 전략4.1 새로운 마케팅 전략의 필요성4.2 마케팅 목표5. 결론 및 향후 전망1. 기업 선정 이유세계의 많은 국가들이 미래의 국가 성장 동력 산업으로 관광 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리나라도 예외가 아니어서 그 시장 규모는 하루가 다르게 증가하고 있다. 지난 수 년 간 우리나라 여행업계는 하나투어가 독보적인 1위를 지켜왔다. 송객 수, 매출 부분 등의 독보적인 위치를 바탕으로 여행사 최초의 코

  • 회계원리 -하나투어와 모두투어 분석
  • 산업의 전반적인 산업구조를 살펴보고, 그 가운데 독보적인 주요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하나투어와 모두투어의 재무구조와 주가분석을 통해 향 후 그들의 성장여력을 연구해보고자 한다. 2. 여행사 산업의 시장 분석2.1. 여행사 산업 시장에 대한 일반론여행사 산업은 항공사, 렌터카, 캠핑 카 업체, 그 밖의 여러 관광기관 등의 공급자들을 대신하여 여행과 관련된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중간 서비스업의 성격을 띠고 있다. 우리나라

  • [관광마케팅] 하나투어 마케팅전략
  • 하나투어 브랜드사용 전문 판매점 사업 04월 브랜드 스톡 선정 2005년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03월 한국능률협회 선정 200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여행사 부문 1위 02월 아름다운 재단과 하나투어 함께가는 희망여행 기금조성 01월 문화 관광부 공인 7년 연속 내국인 송출실적 및 항공권 판매 1 위자회사 한겨레투어 설립 2004년 12월 한국인터넷기업협회 주관 제5회 인터넷 기업상 수상산업자원부 선정 서비스품질 우수 기업 재인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