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웅진코웨이의 마케팅 전략 분석-청호나이스와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선 정 사 유
웅 진 코 웨 이 소 개
시장 평판 및 업적소개
본론
시 장 환 경 분 석
경 쟁 사 분 석
S W O T 분 석
S T P 전 략
4 P 분 석
경쟁사 마케팅 전략 비교
결론
웅진 코웨이의 한계점
나아가야 할 방향 제시
- 본문내용
-
끝없이 성장하는 기업
매년 1,000억씩 매출액 증가
2009년 영업이익 2,000억 달성
꾸준한 홍보와 인식변화
지속적 광고로 소비자들의 인식 전환 성공
연예인 위주 ▶ 일반인 위주
대체재의 위협
정부 : 상수원 개발 및 수질개선 의지
ex) 수돗물 마시기 운동 등으로 대표되는 상수원 개선의지
-> 이번 정부는 어떠한가?
해양 심층수 등 다양한 종류의 생수들 판매개시
-> 아직 큰 영향 없으므로 대비시간은 충분
산업 내 기업 간의 경쟁 강도
현재 정수기 관련업체 : 총 220개 회사
국내제조 194개, 수입판매 26개사 (환경부 환경백서)
웅진 코웨이, 청호 나이스, 교원L&C, 동양매직이
시장의 70% 가량을 점유
LG전자, 쿠쿠 등 대기업이 진출에 경쟁강도가 더욱 심화
가 격 중 심
맞춤형 고가시장
-> 고객 개개인의 욕구에 맞춘 제품과 서비스를 고가로 제공하는 것
일반시장
->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사 용 장 소
업체용 - > 수많은 관공서와 기업체, 식당
가정용
※ 싱글족 & 핵가족 등 소수가족의 영향력 강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