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 기업분석 웅진코웨이 시장분석 웅진코웨이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선택배경
기업분석
시장분석
전략분석
전략, 전망 수립 및 결론
설문지
웅진코웨이를 선택한 배경
렌탈 정수기
코디
(Coway-Lady)
웰빙 문화
회사 사업영역
기업소개
업계 최초로 렌탈 마케팅 개념을 도입 (98’)
약 377만 회원(렌탈 및 멤버십)을 확보(05’)
코디(CODY: Coway-Lady의 약자)
: 사전 서비스(Before Service) 개념 도입
Happy Call제도
: 고객의 불만 사항을 One Stop 서비스로 처리
렌탈 하우스(Rental House)
조직도
시장점유율
국내 정수기 시장은 웅진코웨이가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56%이상을 점유하고 있고 청호나이스 34%, 코오롱 3%, 기타 7%를 각각 차지하고 있습니다.
(내외경제신문 2003년 4월 3일자)
웅진코웨이 매출 비율
Potential
New Entrants
Bargaining Power
of Suppliers
Threat of
Substitute Products
Bargaining Power
of Buyers
시장 분석
잠재적인 신규 진입자
공급자의 교섭력
구매자(고객)의 교섭력
대체품의 위협
산업내부의 경쟁자간의 경쟁
Michael Porter의 5 Forces 이론
참고문헌
참고자료
Pearson international Edition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
대치동 랜탈하우스
역발상 마케팅-뒤집어 생각하면 마케팅이 보인다
외대논문-정수기 시장의 경쟁전략과 성공요인에 대한 사례연구 : 웅진코웨이 렌탈 시스템을 중심으로 / 최재광.
웅진코웨이 홈페이지
한국 페덱스 홈페이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웅진코웨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코웨이 경영전략,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코웨이 향후시사점분석
  • 코웨이 마케팅,경영전략 사례연구-CONTENTS-1. 코웨이 기업소개(1) 코웨이 (웅진코웨이) 기업개요(2) 기업문화2. 시장환경분석3. 코웨이 BCG 매트릭스 분석4. 코웨이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ies)(4) 위협 (Threats)5. 코웨이 경영전략(1) 품질혁신전략(2) 품질관리전략(3) 디자인 경영전략6. 코웨이 마케팅전략7. 결론 및 시사점1. 코웨이 기업소개(1) 코웨이 (웅진코웨이) 기업개요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 [기업경영]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서비스혁신 성공사례
  • 서비스 혁신-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교과목명 : 기업경영 세미나 서론1. 기업 선정동기환경산업은 국민건강의식의 확대 및 소득수준향상에 따른 삶의 질의 개선욕구에 따라 그 중요성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 지금의 시대는 친환경이나 웰빙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이러한 요인들이 소비자들의 구매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다.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사람들이 느끼고 그러한 제품이나 서비스 업종이나 제품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 [서비스 혁신]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 4장 서비스 혁신-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교과목명 : 기업경영 세미나 서론1. 기업 선정동기환경산업은 국민건강의식의 확대 및 소득수준향상에 따른 삶의 질의 개선욕구에 따라 그 중요성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 지금의 시대는 친환경이나 웰빙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이러한 요인들이 소비자들의 구매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다.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사람들이 느끼고 그러한 제품이나 서비스 업종이나 제품들이 많은 관심을 받

  • 기업분석,웅진코웨이,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웅진코웨이는 해외 매출에서만 지난해 446억 원에 이어 2011년 400% 성장한 1500억원을 낙관할 정도로 시장 석권을 자신하고 있다.홍준기 웅진코웨이 사장은 “TV휴대폰 등에서 국내업체가 축적한 1등 노하우, 프리미엄 제품을 중심으로 한 차별화 전략, 여기에 환경가전 등 새로운 시장을 선점해 나간다면 세계 가전 시장에서 국내 브랜드가 최고 반열에 오를 날도 멀지 않았다”고 강조했다.SWOT 분석지난 2006년부터 연간 매출이 1조원을 넘어섰지만 3분

  • [마케팅] 웅진코웨이의 고객만족경영 사례
  • 웅진 코웨이의 고객만족 경영 사례21 - 목 차1.Executive Summary2.서 론(1)웰빙바람을 타고 매출 급상승세인 정수기 시장의 현황(2)사례 선정 이유와 발표 방향3.본 론(1)웅진코웨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2)시대별 정수기 산업의 특성변화(3)웅진 정수기의 마케팅 목표(4)상황 분석1)외부 환경 분석①시장 분석②경쟁자 분석③소비자 분석2)내부 환경 분석①SWOT 분석(5)마케팅 믹스전략1)Product2)Place3)Price4)Promotion(6)웅진정수기의 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