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웅진코웨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21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택배경
기업분석
시장분석
전략분석
전략, 전망 수립 및 결론
설문지
- 본문내용
-
기업소개
업계 최초로 렌탈 마케팅 개념을 도입 (98’)
약 377만 회원(렌탈 및 멤버십)을 확보(05’)
코디(CODY: Coway-Lady의 약자)
: 사전 서비스(Before Service) 개념 도입
Happy Call제도
: 고객의 불만 사항을 One Stop 서비스로 처리
렌탈 하우스(Rental House)
시장점유율
국내 정수기 시장은 웅진코웨이가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56%이상을 점유하고 있고 청호나이스 34%, 코오롱 3%, 기타 7%를 각각 차지하고 있습니다.
(내외경제신문 2003년 4월 3일자)
.
.
.
결론
웅진코웨이 기업에 마이클 포터의 5Forces이론, 적용해봄으로써 웅진코웨이 마케팅 구조를 분석해 보았다.
웅진 코웨이의 성공을 위해서는 제품의 브랜드의 고급화 전략을 추구해야 한다.
또한 통합고객마케팅시스템을 구축하여 경쟁회사와 경쟁해야한다.
- 참고문헌
-
Pearson international Edition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
대치동 랜탈하우스
역발상 마케팅-뒤집어 생각하면 마케팅이 보인다
외대논문-정수기 시장의 경쟁전략과 성공요인에 대한 사례연구 : 웅진코웨이 렌탈 시스템을 중심으로 / 최재광.
웅진코웨이 홈페이지
한국 페덱스 홈페이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