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마케팅 & 휘센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31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 1. 연구의 배경 및 필요성
Ⅱ. 본론 – 1-1. 아트마케팅 정의
1-2. 아트마케팅의 믹스
1-3. 아트마케팅 종류와 유형
1-4. 데카르트 마케팅
2-1. WHISEN 브랜드 소개
2-2. WHISEN의 마케팅전략
2-3. WHISEN의 시장환경분석 및 경쟁사 분석
2-4. SWOT분석
2-5. STP분석 / 4P분석
2-6. 향후 전략
Ⅲ. 결론
- 본문내용
-
*시원한 이목구비의 황신혜를
엄마로 등장시킴
*남편과 아아의 즐거운 한때를
보여주고 여자는 그것을
바라봄(2IN1)
타게팅 : 가정주부를 타게팅으로 함으로서 가정주부들에게
경쟁사에 비해 더 적절히 포지셔닝함
① LG전자 내에서의 디자인 부분의 위상
LG전자 내에 디자인 경영센터 설립
디자인 세계화를 위해 세계 각국에 디자인센터를 설립
② 디자인 일체감 구축활동에 기반을 둔 제품개발
구매 예정자 조사
아이디어 심의 / 상품성 심의
고객 만족도 조사
다양한 피드백 기법
- 참고문헌
-
www.lge.co.kr
www.whisen.lge.co.kr
www.systemmaricon.com
www.kotra.or.kr
www.lgeri.com
www.seri.org
www.nso.go.kr
news.moneytoday.co.kr
www.mk.co.kr
일본 후지 경제연구소
최고의 브랜드에는 특별한 드라마가 있다 - 브랜드메이저, 원앤원북스, 2007
LG전자 '휘센'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끌리는 상품은 기획부터 다르다 - 최창일, 더난출판사, 2006
브랜드의 힘을 읽는다 - 안광호. 이진용, 더난출판, 2006
한국형 브랜딩 성공의 법칙 22 - 노장오, 더난출판, 2003
이예림, 아트마케팅을 통한 브랜드 가치제고연구 : 브랜드화된 개인. 아티스트와의 협력 사례를 중심으로
(홍익대학교, 석사논문), 2007년
마경남, 미술전시를 위한 Art Marketing 도입 사례와 관람객 연구 : 3가지 성격의 기획전을 중심으로
(세종대 언론홍보대학원), 2004년
김동욱, 현대소비환경을 반영한 아트마케팅(ART MARKETING)전략연구 : 국내 제과류 패 키지디자인을 중심으로
(한양대 산업경영디자인대학원), 2008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