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론] LG전자의 마케팅 성공 및 실패 사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4 / 2019.12.24
- 5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LG전자 소개
2. LG전자 마케팅전략
3. 마케팅 성공사례연구
4. 마케팅 실패사례연구
5. 위기극복사례연구
6. LG전자의 미래
- 본문내용
-
글로벌 기업들
-▶ 각국의 지역적/문화적 특성에 맞춰, 차별화된 제품을 생산해야 할 필요성
-▶ 생산기지를 세계 곳곳으로 분산을 통한, 환율변동 대비와 보호무역장벽 우회의 필요성.
매출과 직결되는 마케팅 활동
보다 많은 재원을 확보 위한 마케팅 활동
기존 광고나 홍보 활동 등을 보조 해 주는 강력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도구
동남아 지역에 특성화
1999~, 태국의 국영방송과 공동기획, 연간 80만 달러 스폰서링
“교육에 집중화된 문화 스폰서십 으로 자국의 인재육성에 기여하는 기업”의 이미지 획득
확고한 Fashion Brand Identity 구축 실패
Local company들의 급속한 성장 !
-LG전자에 비해 가격우위 + 중국인이 선호하는 디자인의 특성에 대한 우위
=▶LG전자가 내세운 경쟁우위요소의 희석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