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BBQ 비비큐의 유럽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4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CEO
Genesis
연혁
2.해외 경영전략
중국
스페인
미국
동남아국가
기타지역
3.국내경영전략
동기
성공전략
변화상황 및 현황
4.전망
긍정적 전망
부정적 전망
- 본문내용
-
가방과 운동화에 반해 기업가의 꿈을 키웠다.
지방대 수석졸업생 명문대 꼴찌보다 못한 대접을 받았다.
미원에서 기록제조기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탁월한 실력 발휘.
“사업을 시작하고 초기에는 생닭도 먹고, 단 하루도 닭을 먹지 않은 날이 없다.”
BBQ → BEST BELIEVEABLE
QUALITY라는 BASIC MOTTO
아래 세상에서 가장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즉 ,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을 만들겠다는 각오로
㈜제너시스를 설립한다.
1.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의 경쟁과열현상
1세대 치킨프랜차이즈 업체들의 선전 ex)맥시카나의 50프로
지원과 세대업체들의 배달화 전략에의 집중(bbq의 전략과 연관
2) 교촌의 등장과 선전
전통적 맛의 적용(마늘과 간장의 차별적이용)
부위별 판매의 수요 적중
월드컵 및 화이트 플레쉬의 수요증가
→ 2002 500호 2003 1000호
3) 저가형 치킨업체들의 출현
대표 – 오마이치킨 (타기업의 차별화 및 전략화)
→ 독점우위의 보편화
1.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의 경쟁과열현상
1세대 치킨프랜차이즈 업체들의 선전 ex)맥시카나의 50프로
지원과 세대업체들의 배달화 전략에의 집중(bbq의 전략과 연관
2) 교촌의 등장과 선전
전통적 맛의 적용(마늘과 간장의 차별적이용)
부위별 판매의 수요 적중
월드컵 및 화이트 플레쉬의 수요증가
→ 2002 500호 2003 1000호
3) 저가형 치킨업체들의 출현
대표 – 오마이치킨 (타기업의 차별화 및 전략화)
→ 독점우위의 보편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