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비비큐 BBQ 중국 베이징 시장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BBQ 기업소개
2.BBQ 진출국 소개
.
. 중국의 정치,경제,법적 환경
3.Beijing 시장환경분석
.SWOT 분석
.STP 전략
.4P 전략
4.BBQ의 최근 현황 및 앞으로의 전망
- 본문내용
-
1. 현지조달 의무 삭제
과거 외자기업은 필요한 기계설비, 원자재, 연료, 부속품, 사무용품 등을 구입할 때 중국과 조건이 같은 경우에는 중국 내에서 구입하도록 규정했으나 수정된 후 현지조달 의무가 법규상 삭제
2. 다국적 프랜차이즈 기업의 중국 내 발전을 제약
국가가 외자기업 설립에 대한 신중한 태도
외국회사는 중국에서 프랜차이즈 방식을 통해 직접 가맹점을 모집할 수가 없기 여건 때문에
‘마스터 프랜차이즈’방식 채용
1. 외식의 증가
정보통신의 발달과 경제세계화로 인한
라이프스타일의 서구화
소비자들의 수입이 늘어남에 따른 외식 빈도의 증가
2. 소비패턴의 변화
의식주 등 필수적 소비보다 교양, 외식, 교제 등의 선택적 소비의 비중이 증가
아이와 동반하는 경우 브랜드 및 메뉴
결정은 아이가 주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