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품분석]숙취해소음료 여명808의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7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시장 상황
Ⅱ. 제품 분석
Ⅲ. 시장 조사
Ⅳ. 소비자 조사
Ⅴ. Target 설정
Ⅵ. SWOT 분석
본문내용
Ⅱ. 제품 분석
제품 광고
여명 808

1. 출시 : 1998. 06 숙취해소용 천연차 여명808 제조·판매
2. 특허등록 : 1998. 12 숙취해소용 천연차 여명808 국내 특허등록
특허 제181168호, 「숙취해소용 천연차 및 그 제조방법
3. 특징
■ 숙취해소
■ 두통, 갈증, 입 냄새 해소
■ 혈중 알코올 배설율이 신속
■ 임상실험 결과 음주 후 다음날 아침에 느끼는 숙취현상인 두통, 갈증, 전신무기력, 메스꺼움 등 현저히 개선된 것으로 응답.
― 평가결과판정 : 우수
― 평가완료일자 : 1999년 12월 3일
― 평가자 : 한국식품개발연구원 선임연구원 한찬규 (ph.D.)
뛰어난 효능과 음주 전/후 상관없이 마실 수 있는 편리함을 갖춘 제품

체험 사례
@ 99년7월여명808의 효과를 직접실험하다. -

99년 군 복무할 때의 일입니다.그땐 여명808을 모르는 사람이 많았습니다.상병쯤됐었죠. 어느날 PX에
못보던 물건이 보이더군요. 범상치 않은 갠 크기과 가격에 호기심을 느끼고, 박스의 문구를 읽던 중
숙취해소용천연차라는 걸 알게 된 나는 동기 한 녀석을 데려와 실험에 들어갔습니다. 내부에서는 술을먹을
수 없으니 외박을 나가자고 꼬셨죠. 그주 주말 우린 건빵주머니에 여명808 한 캔씩을 넣고 비장한 마음로
술집으로 향했습니다. 한잔 두잔 들이부으면서 취기가 올랐고 그때 주머니에 뭔가 묵직한게 있길래 우린
바로 같이 들이부었죠. 다음날 아침 우린 아침일찍 개운하게 일어나 남들보다 알찬 외박을 보낼수있었죠.
ㅎㅎ 그이후 지금도 술 먹을땐 항상 여명808이 제 속을 다스려주고 있담니다.

글쓴이 : 2003-05-1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숙취해소 음료시장에서 그래미의 성공사례분석과 기업분석
  • 해소음료 시장에서 (주)그래미의 성공사례분석과 기업분석목 차1. 서론기업선정이유2. 본론산업분석-숙취해소음료시장숙취해소음료란?숙취해소음료시장 규모 추이숙취음료시장 제품별 시장점유율 및 인지도숙취해소 제품 분석(주)그래미 소개기업 소개그래미란?그래미 비젼경영 이념연혁조직도CEO 소개여명 808 소개제품 특징 (맛, 원료, 가격, 복용방법, 효능)매출액추이마케팅 특징 (주)그래미 분석BCG 매트릭스SWOT분석경영 전략 분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전통음료시장의 개척자로 부상7. 숙취해소음료 여명8081) 연구개발과 기술혁신2) 국내외 특허 취득3) 해외시장개척8. 베스킨라빈스1) 마케팅 전략 - 베스킨라빈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2) 마케팅 믹스 4P분석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전통음료시장의 개척자로 부상7. 숙취해소음료 여명8081) 연구개발과 기술혁신2) 국내외 특허 취득3) 해외시장개척8. 베스킨라빈스1) 마케팅 전략 - 베스킨라빈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2) 마케팅 믹스 4P분석

  • 여명 808 프로모션 전략
  • 서론숙취해소음료의 시장성1. 경쟁자 분석2. 기존제품 분석3. ‘새로운 여명808’ STP 전략4. 제품소개(4P Mix)서론숙취해소음료의 시장성2013년 연초에 조사한 자료를 보면, 우리나라 성인 1인당 연간 음주 소비량이 다음과 같이 조사되었다.음주를 하지 않는 성인들도 모두 포함되었다고 볼 때, 실제 소비량은 이보다 더 많다고 볼 수 있다.2007년 이후로 1인당 음주 소비량은 소폭 감소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지만, OECD 주요국의 국민 1인당 술 소비량 이

  • [마케팅전략 사례](주) 그래미 `여명808` 성공 시장진입 전략분석 사례
  • 명808’이란 신제품을 가지고 숙취해소 음료시장을 거의 독점하다시피 하고 있던 ㈜CJ의 컨디션이라는 제품과 어떻게 경쟁, 그리고 차별화하여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입할 수 있었는지 사례분석을 통해 알아보고자 한다.2. ‘여명808’ 사례선정의 이유‘여명808’의 마케팅 사례는 대기업이 거의 독점적으로 지배하고 있던 숙취해소음료 시장에 중소 기업이 자사의 신제품을 개발하여,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동반,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입한 좋은 사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