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품분석]숙취해소음료 여명808의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7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시장 상황
Ⅱ. 제품 분석
Ⅲ. 시장 조사
Ⅳ. 소비자 조사
Ⅴ. Target 설정
Ⅵ. SWOT 분석
- 본문내용
-
Ⅱ. 제품 분석
제품 광고
여명 808
1. 출시 : 1998. 06 숙취해소용 천연차 여명808 제조·판매
2. 특허등록 : 1998. 12 숙취해소용 천연차 여명808 국내 특허등록
특허 제181168호, 「숙취해소용 천연차 및 그 제조방법
3. 특징
■ 숙취해소
■ 두통, 갈증, 입 냄새 해소
■ 혈중 알코올 배설율이 신속
■ 임상실험 결과 음주 후 다음날 아침에 느끼는 숙취현상인 두통, 갈증, 전신무기력, 메스꺼움 등 현저히 개선된 것으로 응답.
― 평가결과판정 : 우수
― 평가완료일자 : 1999년 12월 3일
― 평가자 : 한국식품개발연구원 선임연구원 한찬규 (ph.D.)
뛰어난 효능과 음주 전/후 상관없이 마실 수 있는 편리함을 갖춘 제품
체험 사례
@ 99년7월여명808의 효과를 직접실험하다. -
99년 군 복무할 때의 일입니다.그땐 여명808을 모르는 사람이 많았습니다.상병쯤됐었죠. 어느날 PX에
못보던 물건이 보이더군요. 범상치 않은 갠 크기과 가격에 호기심을 느끼고, 박스의 문구를 읽던 중
숙취해소용천연차라는 걸 알게 된 나는 동기 한 녀석을 데려와 실험에 들어갔습니다. 내부에서는 술을먹을
수 없으니 외박을 나가자고 꼬셨죠. 그주 주말 우린 건빵주머니에 여명808 한 캔씩을 넣고 비장한 마음로
술집으로 향했습니다. 한잔 두잔 들이부으면서 취기가 올랐고 그때 주머니에 뭔가 묵직한게 있길래 우린
바로 같이 들이부었죠. 다음날 아침 우린 아침일찍 개운하게 일어나 남들보다 알찬 외박을 보낼수있었죠.
ㅎㅎ 그이후 지금도 술 먹을땐 항상 여명808이 제 속을 다스려주고 있담니다.
글쓴이 : 2003-05-1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