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 TV 광고 : 월 700GRPs을 최적으로 가정하고 주매체로 활용
02 / 옥외 광고 : 지역별 강약조절에 활용, 제품 디자인 보여주기
03 / 잡지, 극장 : 제품디자인을 보여주고, 타깃에게 노출
04 / 무가지: 도달률을 높이기
05 / 인터넷 : 학습 효과를 극대화 시키기 (마케팅목표와 연관)
01~02 전국발매기 / 주의 및 학습단계(인지)
출시하는 달이기 때문에 3,4월에 비해 조금 더 예산을 집중
03~04 인지도 확산기/ 1,2월과 같은 인지단계 수준을 강화
05~06 성수기 대비기/ 태도 형성
매체의 역사와 특성 그리고 뉴미디어에 관한 분석 등, 기초 영상언어 읽기 교육 프로그램을 초등학교 때부터 시행해서 국민의 전반적인 영상감상 능력을 키워 다가올 21세기 영상문화 신지식인 양성에 힘 쓸 필요가 있다. 따라서 본 글은 영상의 기초 발자취부터 시작하여 특수효과 및 첨단영상매체에 대한 분석을 중심으로 미래의 영상미디어 환경을 살펴봄으로서 위와 같은 문제의식의 기초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리라 본다. Ⅰ. 서 론 1. 연구목적 새
전략현대적 (이미지)일반물OBCROWNDRYBUDCARL암반수대중적 (이미지)귀족적2 . 신제품 마케팅 MIX (4P 전략을 중심으로)a . 제품 (PRODUCE)- 제품 개념ㄱ . MAIN : 지하 150m의 100% 천연수로 만든 순수한 맥주ㄴ . SUB : (가) 맥주보리 껍질을 분리(De-husk 공법) 제조하여 만든 부드러운 맥주(나) M.C.F.공법으로 살균하지 않고 효모를 걸러 내어 신선하면서도 장기간 보존이 가능한 고품질 맥주- 네이밍 : HITE, 하이트- 알콜 도수 : 4.5%- 제품 SPEC상의 특성 : 소비자
특성과 철학(노동자)1987년 결성된 이후 민간기업 노조로서 최대 규모로서 민주노총의 핵심을 구성하고 있다.현대자동차는 「최대한의 투쟁을 통한 최대한의 경제적 보상획득」이라는 단순한 실천 전략에 익숙해져 있다. 이는 장기적인 경제번영의 지속이라는 경제상황을 배경으로 해서만 가능한 것이다.실리적 조합주의 : 「노동해방」과 같은 이념적 목표를 세웠음에도 불구하고 개별 노동조합의 실제 목표는 주로 임금인상에 있었다. 이는 조합원
하이트 컬렉션PRODUCTPRICE단일 브랜드 전략지하 천연 암반수국내 최초 비열처리 맥주점자 캔 개발일반 맥주 대비 프리미엄 전략: 일반 맥주 대비 약 20% 고가,드라이보다 약 7.3% 저가취약한 유통망 보강을 위한 R/S 투입소매점을 주로 관리하는 M/L 지원강화서울 지역 목표로 철저한 가정용 중심 의 유통 전략진로와 공동 영업 구축망을 사용MARKETING PROGRAM : PRODUCT단일 브랜드 전략HITE MAX STOUT S Dry finish dMARKETING PROGRAM : PRODUCT맛있는 맥주, MAXMAX맥
목표로 하는 만큼 맥스와 골든라거 보다 더 높은 가격을 책정하겠다. 가격 품질연상 측면에서도 기존 상품과 가격이 비슷하다면 소비자들도 MAX BLACK 에 대해 ‘뭐 이가격이면 달라봐야 얼마나 다르겠어’라는 반응을 보일 것이다. 또한 고가격 전략을 선택함으로써 기존 맥스 소비자들의 이탈을 최대한 막으면서 프리미엄 시장을 새롭게 개척하면서 전체 맥주시장의 파이를 크게 만들 수 있다. 시장 초기에는 외국 브랜드가 아닌 국내 브랜드에서 고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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