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기획] 매체별 특성분석을 통한 매체목표와 전략(하이트 DRY finish D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30 / 2019.12.24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분석
2. 3C분석
3. 타겟설정, 지역설정
4. 매체 목표 및 비히클 설정
- 본문내용
-
- 젊은 층의 맥주 소비패턴이 변화한 것은 과거에는 주로 호프집에서의 생맥주소비가 주를 이루었으나 최근에는 클럽, 바 등에서의 소비가 확산되고 있기 때문. (클럽이나 바 등에서는 주로 수입맥주를 먹음)
· 2010년 상반기 판매실적에서,
- 생맥주 판매 하락의 이유는 브랜드에 대한 확실한 선택이 어려운 생맥주 보다는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에 대한 선택이 가능한 병이나 캔 맥주로 소비자 성향이 변하고 있기
때문으로 예상
· 20대 소비층의 중요
brandtop10.com: “맥주음용실태조사”
20 ~ 49세 남여 1000명
■ 20대 소비자의 맥주선호도(72%)가 다른 세대에 비해 월등하다
■ 20대 소비자의 중요성이 가장 크다고 할 수 있다
3. 타겟설정, 지역설정
자료평가
- 괜찮네요, 잘봤습니다
- kevinc***
(2012.03.28 19:06:4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