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기획] 매체별 특성분석을 통한 매체목표와 전략(하이트 DRY finish D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30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분석

2. 3C분석

3. 타겟설정, 지역설정

4. 매체 목표 및 비히클 설정

본문내용
- 젊은 층의 맥주 소비패턴이 변화한 것은 과거에는 주로 호프집에서의 생맥주소비가 주를 이루었으나 최근에는 클럽, 바 등에서의 소비가 확산되고 있기 때문. (클럽이나 바 등에서는 주로 수입맥주를 먹음)

· 2010년 상반기 판매실적에서,










- 생맥주 판매 하락의 이유는 브랜드에 대한 확실한 선택이 어려운 생맥주 보다는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에 대한 선택이 가능한 병이나 캔 맥주로 소비자 성향이 변하고 있기
때문으로 예상


· 20대 소비층의 중요
brandtop10.com: “맥주음용실태조사”
20 ~ 49세 남여 1000명

■ 20대 소비자의 맥주선호도(72%)가 다른 세대에 비해 월등하다
■ 20대 소비자의 중요성이 가장 크다고 할 수 있다



3. 타겟설정, 지역설정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괜찮네요, 잘봤습니다
  • kevinc***
    (2012.03.28 19:06:44)
회원 추천자료
  • [공연영상]특수영상효과에 관한 연구
  • 매체의 역사와 특성 그리고 뉴미디어에 관한 분석 등, 기초 영상언어 읽기 교육 프로그램을 초등학교 때부터 시행해서 국민의 전반적인 영상감상 능력을 키워 다가올 21세기 영상문화 신지식인 양성에 힘 쓸 필요가 있다. 따라서 본 글은 영상의 기초 발자취부터 시작하여 특수효과 및 첨단영상매체에 대한 분석을 중심으로 미래의 영상미디어 환경을 살펴봄으로서 위와 같은 문제의식의 기초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리라 본다. Ⅰ. 서 론 1. 연구목적 새

  • [마케팅]조선맥주 맥주성공사례
  • 전략현대적 (이미지)일반물OBCROWNDRYBUDCARL암반수대중적 (이미지)귀족적2 . 신제품 마케팅 MIX (4P 전략을 중심으로)a . 제품 (PRODUCE)- 제품 개념ㄱ . MAIN : 지하 150m의 100% 천연수로 만든 순수한 맥주ㄴ . SUB : (가) 맥주보리 껍질을 분리(De-husk 공법) 제조하여 만든 부드러운 맥주(나) M.C.F.공법으로 살균하지 않고 효모를 걸러 내어 신선하면서도 장기간 보존이 가능한 고품질 맥주- 네이밍 : HITE, 하이트- 알콜 도수 : 4.5%- 제품 SPEC상의 특성 : 소비자

  • [기업분석] 기업(현대자동차) 분석 연구
  • 특성과 철학(노동자)1987년 결성된 이후 민간기업 노조로서 최대 규모로서 민주노총의 핵심을 구성하고 있다.현대자동차는 「최대한의 투쟁을 통한 최대한의 경제적 보상획득」이라는 단순한 실천 전략에 익숙해져 있다. 이는 장기적인 경제번영의 지속이라는 경제상황을 배경으로 해서만 가능한 것이다.실리적 조합주의 : 「노동해방」과 같은 이념적 목표를 세웠음에도 불구하고 개별 노동조합의 실제 목표는 주로 임금인상에 있었다. 이는 조합원

  • [마케팅 원론] 하이트 맥주 분석과 마케팅 전략
  • 하이트 컬렉션PRODUCTPRICE단일 브랜드 전략지하 천연 암반수국내 최초 비열처리 맥주점자 캔 개발일반 맥주 대비 프리미엄 전략: 일반 맥주 대비 약 20% 고가,드라이보다 약 7.3% 저가취약한 유통망 보강을 위한 R/S 투입소매점을 주로 관리하는 M/L 지원강화서울 지역 목표로 철저한 가정용 중심 의 유통 전략진로와 공동 영업 구축망을 사용MARKETING PROGRAM : PRODUCT단일 브랜드 전략HITE MAX STOUT S Dry finish dMARKETING PROGRAM : PRODUCT맛있는 맥주, MAXMAX맥

  • [마케팅] 하이트 신제품 MAX BLACK 마케팅 전략
  • 목표로 하는 만큼 맥스와 골든라거 보다 더 높은 가격을 책정하겠다. 가격 품질연상 측면에서도 기존 상품과 가격이 비슷하다면 소비자들도 MAX BLACK 에 대해 ‘뭐 이가격이면 달라봐야 얼마나 다르겠어’라는 반응을 보일 것이다. 또한 고가격 전략을 선택함으로써 기존 맥스 소비자들의 이탈을 최대한 막으면서 프리미엄 시장을 새롭게 개척하면서 전체 맥주시장의 파이를 크게 만들 수 있다. 시장 초기에는 외국 브랜드가 아닌 국내 브랜드에서 고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