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직접 반응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상표가치][브랜드가치][상표][브랜드]상표가치(브랜드가치)의 정의, 상표가치(브랜드가치)의 필요성, 상표가치(브랜드가치)의 결정요소, 상표가치(브랜드가치)의 국가브랜드, 상표가치(브랜드가치)의 사이버브랜드
- [현대광고론] 현대광고론 요약정리(제9장 관계 구축: 직접마케팅, 인적판매, 그리고 판매촉진)
- [IMC와 직접마케팅] 직접마케팅의 개념, 유형, 발전 및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와 직접마케팅 관계
- [IMC와 직접마케팅] 직접마케팅의 개념, 유형, 발전 및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와 직접마케팅 관계
- [인터넷광고] 인터넷광고와 전통적광고의 비교를 통한 장점, 활용 현황과 인터넷광고기법 및 인터넷광고의 문제점에 따른 해결방안 분석(사례 중심)
- 목차
-
1.Direct response marketing 이란?
2.Direct response marketing 종류
TV
Home shopping
SNS
3.새로운 시대가 온다
- 본문내용
-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TV 홈쇼핑의 매력요인
1. 유통단계의 축소로 인한 저렴한 가격에 제공된다.
2. 제품이 가진 기능적 요인, 디자인, 색상과 같은 심미적 요인과
제품의 희귀성, 제품의 유행성 등을 방송을 통해 보여준다.
3. 소비자가 상품을 구매할 때 전화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4. 쇼 호스트와 게스트, 방송자막이 전하는 상품의 정보를 비롯해
뛰어난 설득 커뮤니케이션 능력으로 신뢰성과 전문성을 확보한다.
5. 매출 향상을 기대하면서 TV 홈쇼핑 시청자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있다. 때로는 충동구매 유도하기에 그에 따른
반품 주문이 많아지기도 하다.
6. 과장, 반복 광고를 하지 않으며 상품의 신뢰도 등을 높여 방송의
공적 책임성과 유통 영역에서의 제품 신뢰도, 소비자 보호를 중요시
해야 한다.
M-커머스란?
이동 단말기를 통하여 수행되는 모든 형태의 거래 또는 무선 기술의 발달로 모바일 단말기를 통해서 일어나는 새로운 형태의 전자상거래 또는 휴대전화, PDA등 기타 무선 단말기와 공중 무선통신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정보에 접속하고 거래 처리를 지원함으로써 정보, 서비스나 상품의 대가로 가치를 이전하게 되는 것이 무선 기기는 휴대폰, PDA, 노트북을 모두 포함한다.
장점에는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유비쿼터스, 용이한 접근성, 보안 기기 소유자의 SIM카드로 인한 보안성, 편리성, 위치 확인 가능, 즉시 연결성 등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