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SNS를 통한 기업의 마케팅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2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NS란?
2. 국내외 SNS 종류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블로그
3. 기업은 왜 SNS에 열광하는가
4. 기업들의 SNS 마케팅 전략 사례 비교분석
5. 비교분석
6. 한계점
7. 대안제시



본문내용
웹(web) 로그(log)의 줄임말,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일기·칼럼·기사 등을 자유롭게 올릴 수 있을 뿐 아니라, 개인출판·개인방송·커뮤니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하는 일종의 1인 미디어이다.


해외 Kogi BBQ라는 이동식 점포매장

노점상 단속을 피해 트위터로 점포의 위치를 알림

트위터를 통해 고기 트럭이 있는 위치를 파악한 고객들

트위터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및 제품정보전달



그룹 빅뱅의 권지용이 신곡을 발표할 때 미투데이를 통해
샘플 음원을 공개

미투데이내 2NE1 산다라박의 개인사진등을 언론이 기사화

단점: 미투데이는 트위터에 비해 광고에 대한 규제가 심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의 인상관리 이론과 사례
  • SNS를 비롯해 새로운 뉴미디어들이 발생함에 따라 기업들이 새로운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도 늘어나고 있으며 이제는 기업의 제품으로 경쟁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의 이미지를 내세운 마케팅 전략들의 경쟁하는 시대가 도래했다. 기업들의 활발한 인상관리 전략들은 인상관리 이론을 활용하는 대표적인 사례다. 따라서 본 보고서는 기업들의 과거와 현재의 인상 관리 전략을 살펴보고 오늘날 광고를 통한 인상관리에 성공한 대표

  • sns(Social Network Service) 해외 진출 전략 성공과 실패(싸이월드-페이스북)
  • 마케팅 지역과 지린 등 한류 영향 지역에서의 성장률을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초기고객기반 확보전략은 어느 정도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지만 현지 기업의 성장과 경쟁의 심화 속에서 이후 뚜렷한 확산전략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으면서 성장이 점차 둔화되고 있다. 이 블로그의 특성답게 중국 시장에서의 싸이월드의 미래를 살펴보면 솔직히 어둡다. 현재 중국의 강대한 SNS들(xiaonei나 kaixin)도 추운 겨울을 대비하고 있는 와중에 어디까

  • 마케팅 관련 산업조사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산업 조사
  • 통한 선제적 대응선제적 이슈 대응중점사항고객만족을 통한 이윤의 추구(기업입장)지속적인 연결을 통하여 고객의 니즈와 변화에 대응하는 서비스 제공을 통한 만족도 향상(고객입장)이러한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로 인해 기업들은 고객과 기업에 대한 1차 정보를 모은 데이터베이스를 전략적으로 이용하여 판매와 연결시키는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해 졌다. 이때 대량의 정보를 필요에 따라 활용목적에 맞게 분석, 응용할 수 있도록 도

  • [인터넷경영] 미샤, YES24, 싸이월드, 페이스북 성공요인 및 인터넷
  • 분석StrengthWeakness- 합리적인 가격구조.- 온라인 브랜드의 오프라인화 - 충성도 높은 온라인 고객 확보- 뛰어난 구전 마케팅- 청결한 제품관리를 통한 최상의 노 력- 가격 경쟁력을 통한 소비자 만족- 숍 브랜딩 시너지 효과- 저렴한 브랜드 이미지- 소비자의 일회성 구매욕구에 맞춘 브랜드 포지셔닝- 낮은 마진율로 인한 연구개발 비용 확보의 어려움- 광고비용의 증가 (제품가격 상승의 위험)OpportunityThreat- 경기불황으로 인한 저가제품 선호도

  • [경영정보학]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Application)을 이용한 광고 마케팅 사업 계획서
  • 분석을 통한 시사점 Ⅱ. 회사소개(1) 사업 목적 (2) 사업 비전 및 목표 Ⅲ. 사업 계획(1) 사업정의 (2) 시장분석 (3) 핵심 사업 전략 (경쟁 우위) (4) 마케팅 전략 (5) 예상 Risk 및 그에 따른 방안 Ⅳ. 운영 방안(1) 기업들의 성공적인 마케팅활용 사례의 벤치마킹 전략 (2) 박리다매(薄利-多賣) 식의 경영방식 (3) 블로그 마케팅을 통한 마케팅 경쟁력 재고 Ⅰ.사업 환경 분석(1) 스마트폰의 시장 현황 및 시장 현황 조사스마트폰이 모바일 인터넷 대중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