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론] 롯데 호텔의 패키지 상품 분석 및 개선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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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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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서론
1. 롯데호텔월드 선정배경
2. 롯데호텔월드&객실소개
1) 롯데호텔월드 소개
2) 롯데호텔월드 객실 소개
II. 본론
1. 롯데호텔월드 객실 판촉
1) 롯데호텔월드 Rack rate
2) 객실 투숙객 특전 제공 사항 및 잠실 Repeating 실적
3) 2007년 전략회의 개선안 및 판촉활동 캘린더
4) 월드객실판촉팀의 경쟁사 거래선 공략 및 신규시장 확대 방안
① 경쟁사 거래선 공략
② 신규시장 확대방안
③ 지리적 열세 극복 방안
④ 세부실행계획
2. 롯데호텔월드 패키지 상품
1) 계절별 프로모션 패키지 상품
2) 키자니아 패키지 상품
3. 롯데호텔월드 캐릭터 룸
III. 결론
1. 롯데호텔월드의 패키지 상품의 한계점과 개선 방안
- 본문내용
-
② 잠실 Repeating 및 멤버쉽 방문횟수 인원 현황(1999년~2005년 11월 23일)
1. Repeating Guest 객실 이용 횟수(명)
이용횟수 15~19회 20~29회 30~39회 40~49회 50~59회 60회 이상
인 원 356 311 97 61 37 30
2. Membership 회원 객실 이용 횟수(명) Privilege & Travi & Metro 회원 객실 사용 수임
이용횟수 15~19회 20~29회 30~39회 40~49회 50~59회 60회 이상
인 원 160 137 72 28 20 48
3. Total 이용 횟수 합계(명) 평균 인원 산출 : 2190일 (6년) 기준, 평균 : 0.61명
이용횟수 15~19회 20~29회 30~39회 40~49회 50~59회 60회 이상
인 원 516 448 169 89 57 78
평균 인원 0.24 0.20 0.08 0.04 0.03 0.04
총인원 1357
3) 2007년 전략회의 개선안 및 판촉활동 캘린더
1. 2007년 9월 판촉활동 분석
① 당월 실적표
구분 ’06 실적 ’07 목표 예약현황 예상실적 전년비 목표비
판매실수(실) 500 900 1000 1000 200.0% 111.1%
판매단가(원) 160,000 178,000 175,000 175,000 109.4% 98.3%
매출액(천원) 80,000 160,200 175,000 175,000 218.8% 109.2%
② 당월실적분석
구분 발생실적 비고
신규 100
경쟁사 100
기존 700
합계 900
③ 당월 활동내용
구분 발생실적 비고
방문판촉 30/41 신규 거래선 방문 多
세일즈콜 20/14
내부접대 3회 옥시, 피트니보우스
외부접대
④ 당월 실적 초과/미달 사유 분석(당월 판촉계획 이행 결과)
- 잉가솔랜드 미팅 행사 유치(40R/N)
- 동부화재 체육행사 유치 실패(담당자 인터콘 지배인 인척관계)
2. 2007년 10월 전략회의 개선안 및 판촉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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