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 분석 및 신라호텔 SWOT분석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연구 및 신라호텔 위한 새로운전략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11.19 / 2020.11.19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신라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 분석 및 신라호텔 SWOT분석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연구 및 신라호텔 위한 새로운전략 수립에 대해 정리한 레포트입니다.

정성을다해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이 레포트가 구매하시는 모든분들께 좋은 참고자료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만점받았습니다.
목차
1. 신라호텔 기업소개

2. 신라호텔의 서비스특성 연구

3. 신라호텔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신라호텔 내부시설과 인테리어 전략

5. 신라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
(1) 인적자원관리
(2) 모바일앱 활용전략
(3) 서비스마케팅
(4) 여성타겟 마케팅
(6) 차별화전략
(7) 고객멤버십 전략
(8) 고객관계관리 전략 (CRM)

6. 신라호텔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제시

7. 신라호텔을 위한 새로운전략 수립

<참고자료>
본문내용
1979년 3월 창립이된, 천년역사의 신라왕조의 이름을 따 만든 국내자본의 호텔 프랜차이즈인 신라호텔은 정부가 운영하고 있던 서울 장충동의 영빈관을 삼성이 인수해 지금의 신라호텔이 들어섰다.
신라호텔은 한국을 방문하는 국빈들과 여러 국제행사들을 성공적으로 유치하고 있으며, 우리나라는 물론 세계에서도 글로벌호텔로서 위치를 인정받고 있다.
참고문헌
호텔 객실 영업론, 김일채
호텔 경영론, 박호래.정경훈
글로벌 경쟁력 향상을 위한 호텔 서비스마케팅 전략, 이인구.김범성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너무 부실하네요.... 글자 크기만 키워놓구
  • 33758***
    (2020.12.02 18:06:33)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롯데호텔 기업분석 및 성공적인 마케팅전략(A+리포트)
  • 롯데호텔 기업분석 및 성공적인 마케팅전략목 차Ⅰ. 서론1. 호텔 산업이란(1) 호텔 산업의 특성 (2) 호텔산업의 글로벌(Global)화Ⅱ. 본론1. 호텔 롯데에 대해서(1).호텔 롯데의 현재(2)롯데 호텔의 역사(3) 호텔롯데의 체인점2.경쟁사분석(1) 신라호텔(2) 파라다이스 호텔3. SWOT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eat)4. 호텔 롯데의 경영(1) 호텔영업시스템의 변화(2) 고정비용 절감 비용(3) 아웃소싱(4) 지식경영5. 마케팅

  • 호텔신라 보고서
  • 경영진에 대한 견제 및 보완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그러나 이사회의 다양성 부족은 개선해야할 과제입니다. 등기임원진 7명 가운데 현재 여성 임원은 1명으로 여성임원 비율이 현저히 낮습니다. 유일한 여성 임원 역시 오너 일가인 이부진 대표이사입니다. 이 대표를 제외하고는 사외이사 등 모든 구성원이 남성으로 이뤄져 있습니다.1-2) 현황국내 호텔업계 대표 브랜드로 풍부한 객실 운영 노하우를 갖춘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신라모

  • [호텔경영]인터컨티넨탈 호텔(InterContinental Hotel) 연회관리
  • 호텔과 비교했을 때) 장점/ 강점▣ 롯데 호텔과의 비교 □ 포지셔닝 비교(Positioning Map)□ SWOT 분석5. 최근의 인터컨티넨탈의 동향▣ (외부적/내부적 환경을 바탕으로 한 전략 설정)▣ 주변환경(경제상황/ 외부시장/ 경쟁기업)에 대해6. 에피소드▣ 힘들었을 때▣ 뿌듯했을 때7. 어드바이스8. 개선사항 1. Intercontinental? 2000년 프라이어리티 클럽 멤버들이 뽑은 최고의 인터컨티넨탈 호텔, 2001/2002년 아태지역 최고의 호텔, 2002년 세계 최고의 호텔과

  • [호텔. VIP 마케팅] 쉐라톤워커힐 VIP 마케팅
  • 및 기업선정이유2. VIP 마케팅1) 정의2) 특징 - MASS marketing 과의 비교3) 왜 VIP 마케팅을 하는가4) 호텔의 VIP 마케팅Ⅱ. 본론1.쉐라톤 워커힐 호텔 개관2. 쉐라톤 워커힐 SWOT 분석3. 쉐라톤 워커힐 VIP 프로그램1) VIP고객의 선정 및 고객 관리2) VIP 이용 주요시설3) VIP 프로그램4) VIP 대상 특별 Event 사례5) VIP 프로그램 홍보 방식Ⅲ. 결론1.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VIP 프로그램(관리)의 문제점 및 개선 방안2. 앞으로 VIP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성공 전략 3CE

  • [스포츠산업론] 한국축구의 발전방안 - K리그의 특징, 문제점, 마케팅 전략, 나아갈 방향 제언
  • 필(Feel)이 통했다라며 웃었다. 이해준 기자 hjlee@ilgan.co.kr사진=김민규 기자 FC 서울의 마케팅< FC 서울의 최홍만초청 >☆ 마무리K-리그는 한국 축구의 근간이며 미래이다. 이러한 K-리그를 활성화 시키기 위해 무엇보다도 팬들의 관심과 끊임없는 사랑이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하며 이에 따른 각 구단들의 이벤트 및 다양한 행사를 개최, 선수 및 팬에 대한 아낌없는 투자로 이어 진다면 월드컵 4강이 신화가 아닌 우리의 현실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