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 아시아나 인식 제고를 위한 켐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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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시장분석
2.자사 및 경쟁사 분석
3.경쟁 분석 결과
4.주요 캠페인 사례
5.신규캠페인 기획
본문내용
목적 :

2등의 아시아나 지만 10개의 기업 중 2등이 아닌
두 개의 탑 항공사 중 2등인 것

아시아나 를 떠올렸을 때 떠오르는 키워드들이 없다.
1등이 아니여서 2등이 아닌 2등이지만 2등이기에
부끄럽지 않은 2등이 되기위해 아시아나의 인식을 제고한다.


아시아나 인식 제고를 위한 다시 날아오르겠습니다 켐페인


-참가 자격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봉사하고자 하는 열의가 충만한 20세 이상
30세 이하의 대학생. (휴학생 및 대학원생 가능)
-일정
1. 봉사활동 기간 : 2011년 02년 05일 ~ 2011년 2월 19일
(14박 15일)
2. 봉사활동 인원 : 30명
3. 봉사활동 지역 : 네팔 Kathmandu 및 pokara 일대
4. 참가비 : 총, 2,080,000원
(왕복 항공료, 사전 준비비용, 현지 숙식비, 현지 이동경비, 프로그램 활동 진행비,
여행자 보험, 문화체험비용, 자료집 발간비, 국내 합숙교육비. 해단식비일체)
현지 개인경비, 비자발급 비용, 공항이용료 참가자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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