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 아시아나 인식 제고를 위한 켐페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2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졸업논문][PR론, 신문방송학] 기업 PR (광고홍보) 연구
- [기업이미지, 기업이미지형성, 기업이미지관리, 기업이미지제고, 기업광고] 기업이미지의 성격, 기업이미지의 구성요소, 기업이미지의 유형, 기업이미지 형성이론, 기업이미지의 중요성, 기업이미지의 역할, 기업이미지의 관리단계, 기업이미지제고를 위한 광고 전략 분석
- [광고학][수용자해석] 실험 중심으로 본 시각적 구문에 대한 수용자의 해석
- [졸업][윤리경영] 공익마케팅을 통한 현대자동차의 이미지 제고전략
- [광고, 항공전쟁] 대한항공 vs 아시아나의 TV광고를 중심으로 비교 분석
- 목차
-
1.시장분석
2.자사 및 경쟁사 분석
3.경쟁 분석 결과
4.주요 캠페인 사례
5.신규캠페인 기획
- 본문내용
-
목적 :
2등의 아시아나 지만 10개의 기업 중 2등이 아닌
두 개의 탑 항공사 중 2등인 것
아시아나 를 떠올렸을 때 떠오르는 키워드들이 없다.
1등이 아니여서 2등이 아닌 2등이지만 2등이기에
부끄럽지 않은 2등이 되기위해 아시아나의 인식을 제고한다.
아시아나 인식 제고를 위한 다시 날아오르겠습니다 켐페인
-참가 자격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봉사하고자 하는 열의가 충만한 20세 이상
30세 이하의 대학생. (휴학생 및 대학원생 가능)
-일정
1. 봉사활동 기간 : 2011년 02년 05일 ~ 2011년 2월 19일
(14박 15일)
2. 봉사활동 인원 : 30명
3. 봉사활동 지역 : 네팔 Kathmandu 및 pokara 일대
4. 참가비 : 총, 2,080,000원
(왕복 항공료, 사전 준비비용, 현지 숙식비, 현지 이동경비, 프로그램 활동 진행비,
여행자 보험, 문화체험비용, 자료집 발간비, 국내 합숙교육비. 해단식비일체)
현지 개인경비, 비자발급 비용, 공항이용료 참가자 부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경제심리학] 댄 애리얼리-경제심리학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