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2 / 2019.12.24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버즈 마케팅 [buzz marketing]
2. 추천 마케팅 [Members Get Members Marketing]
3. 바이러스 마케팅 [virus marketing]
4. 자극의 돌출성과 비돌출성
5. 자극의 선명성과 비선명성
- 본문내용
-
MGM은‘Members Get Members’의 머리글자로, 고객이 고객을 끌어온다는 뜻.
기존 고객이 다른 고객에게 자신이 이용하는 상품을 추천, 권유하여 판매로 이루어지면 기존 고객 또는 기존·신규 고객 모두에게 다양한 형태의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방식.
일종의 네트워크 마케팅(다단계판매방식)으로, 권유마케팅, 추천마케팅, 소개마케팅이라고도 부름.
은행의 경우 주로 대출·프라이빗뱅킹(PB; Private Banking) 등의 영업분야에서 활용. 신규 고객을 소개해주는 기존 고객에게 금리 및 수수료 우대, 선물 등의 혜택이 제공
기업이 만든 재미있고 신선한 내용의 웹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그 속에 기업 광고를 슬쩍 끼워 넣어 네티즌들이 온라인을 통하여 다양한 매체를 통해 자발적으로 어떤 기업이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제작한 마케팅 기법을 말함.
컴퓨터바이러스처럼 확산된
다고 해서 이런 이름이 붙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