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DM Logistic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Service choice motives
Survey results
target consumer


2.New service
New sorting system
Shock indicator
Recovery plan


3.Business Analysis
Evaluation
Blueprint
Conclusion
본문내용
DM Logistics ;
[명사] Damage master Logistics(의 상표명) : 제품파손방지에 특화된 물류기업
[타동사] (구어) DM Logistics로 부치다,
[명사] DM Logistics로 배달된 상품

예문(3건)
[일반] DM Logistics is one of the large company in the global market.
[학문] Most of the companies are hoping to emulate the success of the
DM Logistics.
[일반] We were impressed by the professionalism of the DM Logistics.
[일반] DM Logistics is totally trustworthy.


Where to use
Shock Indicator?
Automotive components
Commercial appliances
Semiconductor devices
Computer hard drives
Lab equipment
Storage media
Glass products
Electronics
Furniture
Covered losses are paid without the need to prove carrier negligence
Worldwide coverage
No limits on Cargo value coverage
Insurance Company deals with collecting from the carrier (if possible) once the claim has been paid
No need to demonstrate where the loss
occurred
Claim payments based on insured value, not weight of pieces missing/damaged or Carrier's limited liability
Logistics Group International will report and handle claims on your behalf
Low deductibl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고객관계관리] 온라인중매쟁이 `듀오`- DMS모델을 통한 CRM
  • 마케팅을 펼치면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의 범위를 확장하는 데에도 힘써왔다. 이러한 기반을 토대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면서 다른 결혼정보회사와 차별을 두면서 듀오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결혼정보회사로 거듭나게 되었다. (5) Customer Service학벌, 거주지, 성격, 종교, 혈액형, 사진 공개여부 등의 신상정보를 회원이 직접 확인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런 식으로 본인이 원하는 상대를 직접 찾아서 1대 1로 만나는 기회를 마련해준

  • [마케팅] 홈플러스 마케팅전략기획서
  • , 한국신용정보 【 참고사이트 】 http://seriecon.seri.org(삼성경제연구소) www.lgeri.com(LG경제연구원) www.mktclub.com www.i-biz.co.kr http//members.tripod.lycos.co.kr/kangil/main.html www.homeplus.co.kr http://www.tesco.com http://www.chainstoreage.com http://www.discountstorenews.com http://www.kinds.or.kr http://www.grocerynetwork.com http://www.startinfo.co.kr/shopv/sguide07.aspw http://www.kcci.or.kr/logistics/Book/view2.a http://www.e-mart.co.kr 디스카운트 머천다이저, 유통저널 등 국내 저널 다수           THANK YOU!!

  • [마케팅 이론] 인터넷 마케팅의 이론과 실제
  • 마케팅틈새시장마케팅개별마케팅4.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변화One-to-ManyOne-to-OneOne-to-ManyMany-to-OneOne-to-ManyOne-to-One오디오/비디오 커뮤니케이션:라디오, TV (일방향적)인쇄 커뮤니케이션:신문, 잡지(일방향적)대면 커뮤니케이션:인적판매(쌍방향적)디지털전자 커뮤니케이션:인터넷 (쌍방향적)그림: 커뮤니케이션 특성의 진화3. 마케팅 과정의 변화마케팅 과정이란 시장조사 및 제품기획으로부터 제품의 판매와사후서비스에 이르는 일련

  • [학사][브랜드광고]국제기업의 광고전략과 사례연구-나이키,베네통사례
  • 마케팅믹스모델로써 이는 특정한 데이터베이스와 연결되어 있지 않으며, 매우 융통성있게 쓸 수 있는 모델이다. 그리고 이 모델은 광고모델을 비롯하여 촉진모델, 가격모형, 판매원관리모델, 경쟁모형 등을 비롯한 다양한 모형들을 포함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BRANDAID 모델은 다양한 마케팅 믹스에 투자한 내용들의 변화가 판매에 어떠한 영향을 주고 있는가를 분석하고 이에 대한 마케팅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그리고 이 모형은 실무자의

  • 롯데백화점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SNS)의 등장으로 몰락의 길을 걷는 것 아니냐는 전망이 나오고 있지만 이들 업계에서는 온라인 커뮤니티가 부활의 날개를 펼치고 있다. 140자 이내의 짧은 글에는 담을 수 없는 ‘긴 글’의 매력이 재조명을 받으면서다.SNS의 등장과 스마트폰 대중화로 이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에 열을 올렸던 이 업체들은 최근 단문형 메시지가 주를 이루는 SNS의 한계를 보완하기 위해 긴 글 매체인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카페와 블로그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 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