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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Introduction
2. Organizational Chart
3. Value Chain
4. Business Functions & Processes
5. Competitive Forces Model
6. IT Infrastructure
7. MIS
8. Innovative IT Strategy
본문내용
1.5 Objectives
Codes of Ethics
Lotte’s corporate mottos are “Customer-centered Thinking”, “Pursuit of Originality,” and “Quality”. Along with those mottos, Lotte shall fulfill its societal responsibilities and seek common interests of mankind.

Sustainable Management
 Environmental Friendly Management
 Declaration of the environmental value management in 2004
 Implementation of environmental management activities in 2010
 Continuous participation in external management activities
 Future environment is prepared together with children
 Nature protection activities to keep the earth gre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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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브랜드 외식 코너 -Cafe Amoze-Mr. Pizza-Tantalus-오이씨 오꼬노미-beard papa -Cafe Amoze-Pizza hut-Popeyes 외부업체▣ 전통 떡, 화과자 매장의 다양성▣ 외국 브랜드 외식 코너의 활성화▣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 ‘Cafe Amoze’서비스▣ 친절도 ▣ 인터넷 민원▣ 시식코너의 특징→ 노원점과 명동점의 시식음식 차이 → 시식음식의 리필→ 시식코너의 위생 → 시식코너에서 고객의 반응과 아쉬운점결 론▣ 본점 → 특별행사 코너의 이전 → 공기청정기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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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업의 다문화 충돌→ 의사결정이 느리고 효율성이 떨어짐→ 롯데 측 = 고객 수요에 신속 대응, 매출 증대를 중시인타이 측 = 점진적인 인지도 개선을 중시실패원인사례비교 – 롯데백화점3. 현지화의 부족출점 초기 한국 인기 브랜드 30개와 동반 진출 그러나 한국 브랜드들의 중국 인지도도 낮고 중국인 체형과도 맞지 않음적은 화장품 매장수 (미샤, AFO, Olife Shop이 전부)→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품목이 없음4. 경영층의 성급한 결정베이징 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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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마트1> 롯데마트의 현황1. 롯데마트는(과거 Magnet)?132> 롯데마트의 경영전략1. 백화점시장과 할인점 시장의 명확한 구분 및 자기 잠식 방지152. 그룹 내 시너지 극대화화 그룹의 전략적 연계 강화153. 충분한 시장 규모와 경쟁력 우위 확보-163> 롯데마트의 마케팅전략1. 롯데마트의 SWOT분석-172. 롯데마트의 4P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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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로벌문화&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고 있다.8밑에 청담씨네시티는 작년에 청담에 새로 지은 건데 CGV뿐만 아니라 뚜레주르, 비비고, 빕스 말고도 의류 매장까지도 있어서 One Stop Entertainment에 제일 잘 맞는 사례인거 같아서 넣어봤어요1314151617보통 사람들은 영화를 보러 갈 때 영화관을 따지지 않고 가까이 있는 영화관을 가기 때문에영화관이라는 특성상 많은 홍보비를 주고 CF까지 찍어 알리는것이 실효성이 별로 없다.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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