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현대자동차의 E-비즈니스 수행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2 / 2019.12.24
- 6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기업선정이유
Ⅱ.기업연혁 및 현황
1.기업소개
2.기업연혁
3.최근현황
Ⅲ.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 구성
1.제품
2.서비스
Ⅳ.e비즈니스 수행사례
1.ERP
2.CRM
3.SCM
Ⅴ.기업분석
1.매출규모 및 매출구조
2.재무상태 분석
3.사업성과
Ⅵ.수익원천
Ⅶ.비즈니스모델
1.글로벌경영
2.브랜드 가치 경영
3.경영혁신 지속 추진
4.환경경영 체제 구축
5.상품경쟁력 강화
Ⅷ.성공요인
1.기술개발
2.꾸준한 모델의 변화와 신차의 개발
3.품질경영
4.해외시장개척
5.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Ⅸ.비전 및 전망
1.비전
2.전망
- 본문내용
-
(1) 국제물류
①수출물류
* 완성차 수출물류 서비스
* 항공 수출물류 서비스
* 해상 수출물류 서비스
* 해외 특송 서비스
경제활동의 세계화에 따른 교역의 확대는 시간과 거리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e-Logistics 인프라 구축 및 서비스 제공을 요구하고 있다. 예측할 수 없는 수요 변동과 배송 지연으로 수출업무에 어려움을 글로비스만의 차별화된 물류시스템 설계 및 운영을 통한 고품격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글로비스는 선진화된 정보시스템과 차별화된 물류역량을 기반으로 제품의 포장, 보관, 통관, 운송의 각 단계를 연결하는 효율적인 물류 네트워크를 통해 물류비 절감, 적기배송 등 Total Logistics Solution을 제공한다.
②수입물류
* 항공 수입물류 서비스
* 해상 수입물류 서비스
* 창고보관 서비스
* 국내운송 서비스
글로비스의 수입관리 서비스는 우수한 물류정보시스템과 know-how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고품격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은 선적, 입항, 창고작업, (보세)운송 등 Cargo Tracing 과 관련된 정보를 인터넷을 통해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통관시 필요한 세관신고 운임Invoice도 인터넷을 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