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애니콜 사례를 통한 소비자 태도형성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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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서론

기업 선정 이유

2. 본론
태도
태도형성
성과지표

3. 결론

본문내용
1988.       무선사업개시
1989. 09.   휴대폰 생산 개시
1994.       Anycall 브랜드 도입
1994. 10.   삼성 애니콜 첫 모델(SH-770) 등장
1995. 07.   국내 휴대폰 시장 점유율 삼성전자와 모토로라 국내시장 점유율 52%대
             46%로 첫 역전
1996. 01.   무선사업 월 매출 3000억 달성
1996. 04.   국내 최초 CDMA 단말기 (SCH-100)출시
1999. 08.   품질 경쟁력 50대 기업선정
1999. 1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2001.       단일 모델 단말기 (SCH-X350) 130만대 판매로 최다 판매 기록 세움
2002.       중국시장 애니콜 돌풍. 세계 단말기 판매 3위로 올라섬
2003.       휴대전화 연간 생산 5천만대 돌파
2004. 10.   세계 최초 500만화소 카메라폰 개발
2005. 12.   휴대전화 연간 생산량 1억대 돌파
2006. 03.   세계최초 1000만 화소 폰 개발
      12.    삼성휴대폰 미국판매 1억대돌파
2007. 05.   삼성 휴대폰 6년 연속 미국 최고 브랜드 선정
2008. 07.   삼성 휴대폰, 미국서 1억5천만대 판매 돌파
      10.   휴대폰, 분기 최초로 5천만대 판매 돌파
      11.   삼성 휴대폰, 미국에서 첫 1위
            휴대폰, 북미ㆍ유럽ㆍ중아에서 점유율 20% 이상 달성
2009. 04. 연아의 햅틱 출시 2009년 판매실적 국내 1위 달성
        08. 최대 LED size 아몰레드 출시 / 국내 첫 Divx프로그램 도입
        11. 스마트폰 열풍으로 옴니아2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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