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힐튼 로얄티 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로열티 프로그램이란?
2.호텔산업
3.힐튼 로열티 프로그램
4.경쟁사 로열티 프로그램
5.디스킨의 딜레마
6.Q & A
- 본문내용
-
세계 호텔의 주요 쟁점
호텔 체인의 브랜드화
브랜드별 고객에 대한
대응 차이
세계 81개국 3600여개 호텔에서 사용 가능
항공사 마일리지와 호텔 포인트 동시 적립
늦은 체크아웃 & 재빠른 체크아웃
평일 무료 신문
Q1. 호텔은 굉장히 특이한 성격의 상품이다. 소비자들은 브랜드를 보고 호텔을 선택하지만, 실제 그들이 겪게 되는 서비스는 많은 경우 본사의 철저한 관리감독이 이루어지지 않는 상태에서 이루어진다. 이 경우, 로열티 프로그램은 호텔 소유주나 브랜드를 보유하는 본사가 고객들을 관리하는데 어떤 도움을 줄 수 있겠는가?
Q2. HHonors 프로그램이 Hilton에 어떤 가치를 제공해 주는지, 계량적으로 계산해 볼 수 있겠는가? (즉, 비용 대비 편익이 어떻게 되는지 분석해 보라.)
Q3. 프렌차이즈 가입자의 관점에서 생각해 볼 때, 만약 프랜차이즈 가입자가 Hilton이나 Starwood에서 제공하는 다른 브랜드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하면, 브랜드 선택 시 어떤 점들을 고려하겠는가?
Q4. 사례에서 Diskin은 호텔들이 여행 에이전시에게 숙박료의 10%는 중개료로 흔쾌히 낸다고 지적하고 있다. 그의 의견에 따라 HHonors 프로그램이 달러당 4.5센트가 아닌 10센트(즉, 10%)씩 수수료를 떼는 것으로 정책을 바꾼다고 가정해 보자. 그렇다면, 달러당 5.5센트의 추가 매출이 발생할텐데, 여러분 팀이 HHonors 프로그램의 운영자라면 이 추가 매출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
Q5. Starwood의 도발에 대해 Hilton은 어떻게 대응을 해야 할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뛰드 하우스 레포트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경제심리학] 댄 애리얼리-경제심리학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