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Hilton 힐튼호텔 기업경영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Hotel Hilton
Hotel Hilton
목 차
서 론
1. 연구의 배경 및 연구목적
2. 체인호텔의 개념 및 형태와 경영방식
본 론
1. 힐튼 호텔 소개
2. 힐튼의 경영철학
3. 사업영역
4. 경영실적 분석
5. SWOT 분석
6. 마케팅
결 론
1. 힐튼 호텔의 성공요인
1. 서 론
1-1 연구배경 및 연구 목적
관광산업은 고부가 가치 성장산업
새로운 인식과 관심을 통한 경쟁력 제고 필요
합리적인 서비스평가의 설계와 운영관리를 위한
노력 필요
1-2 체인호텔의 개념 및 경영전략
체인 호텔의 개념
동일한 상호 (brand name)를 이용한 여러 개의 호텔이
세계적인 군집을 형성하는 것
체인호텔의 형태
프랜차이즈 호텔(franchise hotel)
위탁경영계약 호텔(management contract hotel)
리퍼럴 조직경영 호텔(referral group hotel)
프랜차이즈 호텔의 경영방식
프랜차이즈 시스템은 라이센싱 계약의 형태로서 프랜차이저(Franchisor)가
프랜차이지(Franchisee)에게 상표 사용권을 허가해 주고 사업체의 조직과
경영방법의 이전을 통해 계속적으로 운영을 지원해 주는 방식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마케팅전략]워커힐의 마케팅계획 수립
  • 호텔이 단지 편의 시설과 최신의 장비를 제공한다하여 고객의 인식 속에 자리잡는 것은 아니다. 이는 특별한 마케팅이 적절히 조화되어야만 잠재고객은 그 기업에 대해 구체적 형상으로 지각하게 된다. 마케팅 계획은 이에 대한 호텔업의 목표와 상응하며 호텔업의 일관성있고, 합리적인 경영과 초점을 명확히 할 수 있다. 또한 후에 모든 피드백과 성과 측정에 요긴하게 이용될 수 있다. 따라서 본 보고서는 뉴 밀레니엄시대 “가치를 만들어가는 엔터

  • [경영젼략]호텔환경변화에 따른 21세기 호텔경영 전략연구
  • 호텔환경변화에 따른 21세기 호텔경영 전략연구 차 레Ⅰ. 서론 Ⅴ. 결론Ⅱ. 호텔기업의 경영환경 변화 (참고문헌)Ⅲ. 호텔산업의 구도변화 AbstractⅣ. 21세기 호텔경영 전략 Ⅰ. 서 론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뉴 밀레니엄(New Millennium)의 의미는 기원 후 세 번째 천년기를 여는 해로서 라틴어의 천의 뜻인 mille’와 연도의 뜻인 ennium’의 합성어이며, 뉴 밀레니엄 의미는 2000년 시기를 전후하여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개인의식 등에서 근본적인 변화와

  • [호텔경영]21세기시대호텔경영의발전방안
  • 호텔산업에 대한 변화가 몇가지 나타나고 있다. 한국관광연구원에서 조사한 99년도 상반기 호텔산업 경기 전망 보고서에서는 호텔경영환경이 전반적으로 크게 나아질 것으로 예측되었다. 한국관광연구원의 예상은 기업경영 실사지수(BSI : BUSINESS SURVEY INDEX)를 통하여 분석되었는데 특1급 호텔에서부터 3급 호텔의 성장률은 14.7%에서 9.5%정도의 성장률을 예측하였다. 이에 대한 주요 요인은 국내 경기의 활성화와 성수기라는 계절적 요인이 작용한 것으로

  • 세계10대호텔체인
  • 기업문화, 경영 노하우를 전수받는다. (따라서 이번 보고서에서의 서울 리츠칼튼 실태는 미국본사와 같은 맥락으로 이해할 수 있다.) 리츠칼튼은 본사가 선정하는 사람을 총지배인으로 기용하는 것 또한 계약조건의 하나로 내세우고 있기 때문에 총지배인은 개장했을 때부터 지금껏 외국인이 맡고 있다.나. 리츠 칼튼의 CI리츠칼튼의 로고는 왕관과 사자상의 조합으로 표현된다. 왕관은 영국 왕실을 상징하며, 사자상은 프랑스 파리의 리츠호텔의 개관

  • [호텔마케팅] 비즈니스맨을 위한 `이비스호텔`의 경영환경과 마케팅전략 분석
  • 호텔이라는 점과, 기존의 특2급 호텔과는 다르게 거품을 뺀 간략한 서비스에, 특급호텔의 품위는 유지하고 있으면서 가격은 1,2급의 중저가 호텔과 비슷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 이비스가 호텔업계에서 새롭게 대두되고 있는 이유이다. 기존의 호텔과는 다른 경쟁력을 갖춘 이비스 호텔의 경영환경과 마케팅 전략을 분석함으로써, 실효적인 마케팅 모델을 제시하고자 한다.2) 연구 과정 (1) 주제선정 : 국내외 호텔, 관광 기업체의 마케팅 활동 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