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새로운 금융 허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2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아시아, 나아가 세계의 금융허브로
(1) 중국 내부의 경쟁
(2) 위안화를 아시아 기축통화로
2. 세계은행에 대한 M&A
3. 위안화 평가 절상 문제
4. 인플레이션에 대한 금융적 대처
* 참고 : 위안화 절상 / 금리인상과 인플레이션의 관계
- 본문내용
-
1. ‘삼보주`(三步走, 싼부쩌우) 전략
1단계 2005년까지 금융허브의 기초 마련
2단계 2010년 골격 형성
3단계 2020년 아ㆍ태지역 최대 금융허브 건설
(1) 중국 내부의 경쟁
2. 글로벌 금융클러스터 조성 - 푸둥지역
3. 제도적 여건 마련 역점 - 금융규제 완화,
- 금융규제 완화,
- 외환거래 자유화 확대 등
4. 목표 (by 2010) -상하이 금융시장 거래 규모 80조 위안
-상하이 금융시장 거래 규모 80조 위안
-상하이 상품선물거래소 거래 규모 세계 10위권
-상하이 은행권 예금 잔액 4조5000억 위안
5. 세계 최고 금융시장 ‘런던’ 배우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