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 닌텐도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기업 소개
II. 닌텐도의 마케팅
III. 시장 환경 분석
IV. 마케팅 분석
V. 문제점 및 결론
VI. 참고 문헌
- 본문내용
-
· 제품 안전과 품질방침
-제품안전보증 시스템
-안전설계 조사위원회
-완구 안전기준 준수
· 안전에 대한 알림
- 패키지 및 취급설명서
· 컨텐츠 배려
-게임 대상 연령
-부적절한 미디어 방지
· 게임 센터 설치
-게임 세미나 개최
· 닌텐도 캐릭터의 공헌
- 어린이 인권 캠페인
- 철도청 연계 이벤트
· 그린 조달
-생산 파트너와의 협력
· 화학물질 관리 기준
· 에너지 절약 설계
· 포장재 절약
· 재활용 하기 쉬운 소재
강아지 키우기, 뇌 단련, 외국어 공부, 요리 등
기존의 게임들과는 무관했던 테마
→ DS와 Wii를 통해 게임으로 받아들여지다!
다채로운
고객 방문 유도
·전세계적인 판매조직
·완벽한 현지화 정책
·지속적인 고객 유입
·기발한 게임 소프트웨어
·다양한 협력 업체
·Wi-Fi 통신 기술
·서비스 마케팅
·자체 개발 게임 수
·지속적인 흥미 유발 부족
·주력 산업의 치우침
·게임 기기 성능
·가격 경쟁력 ·
- 참고문헌
-
닌텐도 이야기, 김영한, 한국경제신문
닌텐도코리아, “회사소개”, 2009.10.10
任天堂, “会社情報”, 2009.10.16
Touch-DS, “Touch! ソフトウェア”, 2009.10.16
대원씨아이, “제품소개”, 2009.10.10
Microsoft, Financial Highlights, 2009.10.18
ソニー株式会社, “2008年度 連結業績のお知らせ”, 2009.05.14.
위키피디아 일본, “Nintendo”, 2009.10.11
任天堂, “CSR Report 2008”, 2009.10.11
루리웹 PS3 정보게시판, “9월 26일자 세계 하드 판매량”, 2009.10.11
루리웹 PS3 정보게시판, “9월 일본 게임 판매량”, 2009.10.11
http://www.thinkcontest.com/
http://ign.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