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닌텐도 기업전략분석및 닌텐도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분석및 닌텐도 재도약위한 전략제안 PPT(발표스피치 대본첨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Nintendo 닌텐도 기업전략분석및 닌텐도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분석및 닌텐도 재도약위한 전략제안 PPT 발표자료입니다.

슬라이드 노트에 발표시 사용할수있는 스피치 대본도 포함되어있습니다.
목차
Ⅰ. 서론
1. 닌텐도 기업선정배경

Ⅱ. 본론
1. 닌텐도 기업소개
1) 사업분야
2) 매출규모

2. 닌텐도 기업전략분석
1) R&D 전략
2) 생산전략
3) 유통전략
4) 기업조직분석
5) 마케팅 전략

3. 닌텐도 미국진출전략
1) 마케팅 4P전략
2) 미국시장 성공요인분석

4. 닌텐도 한국진출전략
1) 유통전략
2) 마케팅 전략분석

5. 닌텐도 최근부진원인 분석

Ⅲ. 결론
개선방안 제안
본문내용
미국 ‘닌텐도’를 성공으로 이끈 주요 역할은 유통경로의 개선, 과다반품 대응체제, 현지화를 통한 문화 장벽의 극복이라는 세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유통경로는 다양한 유통경로를 취하며 소비자들에게 빠르게 접근할수 있도록 하였고

과다반품 대응 체제는 개별상품마다 제조번호를 바코드화해서 등록하는 방식으로
소매점들과 협력하는것입니다. 각 소매점들은 소비자가 제품을 반품하고 싶어 할 경우에 바코드를 통해 상품 판매시기를 확인한 다음 반품여부를 결정한다.

또한 포켓몬의 영어권 발매로 현지화를 통한 문화장벽을 극복하였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가이드 및 샘플 1000여개
  • 전략/기획/마케팅/신입)15. 자기소개서(구매물류 분야/영업관리/신입)16. 자기소개서(기획/사무/경영/신입)17. 자기소개서(비서/기획/사무/경력)18. 자기소개서(사무/경영지원/신입)19. 자기소개서(사무직/무역업/중소기업)20. 자기소개서(생산/노무/고졸/신입)21. 자기소개서(생산관리/품질관리/신입)22. 자기소개서(안내데스크/경력)23. 자기소개서(영업/사료영업/영업관리/경력)24. 자기소개서(영업/중국해외영업/신입)25. 자기소개서(영업관리/마케팅/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목 차Ⅰ. 사례선정 동기 Ⅱ. 기업소개 2-1. 기업의 사명 및 목표2-2. 기업의 조직도 2-3. 기업의 역사 2-4. 기업 연혁 및 매장 분포 2-5. 재무상황2-6. 기업의 능력(핵심역량 포함)Ⅲ. 환경분석 3-1. 미시환경 3-2. 거시환경 3-3. SWOT 분석 Ⅳ. 마케팅 전략 분석4-1. 목표시장 분석 4-2. 제품전략 분석 4-3. 가격전략 분석 4-4. 유통전략 분석 4-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 Ⅴ. 성공요인 분석 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 Ⅶ. 개선된 마케팅 전략 7-1. 목표시장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진출을 결정했다.”―위워크의 핵심 고객은 누구인가.“매우 다양하다. 처음 이 사업을 시작할 때만 해도 협업(coworking)이라는 개념은 주로 IT 기업들이 사용했다. 그때 협업은 프로그래머 여러 명이 한 공간에서 함께 일하는 것을 뜻했다. 스타트업이 많았다. 그런데 생각보다 많은 이가 협업 환경을 원하고 있었다. 비슷한 직종에 있는 사람들과의 교류를 원했다. 이런 사람들은 패션, 법, 회계, 마케팅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있었다. 이런 필요는 소규모

  • 페이스북 Facebook 기업분석과 페이스북 경영,마케팅전략 성공사례분석및 페이스북 미래전망분석 PPT(발표스피치대본첨부)
  • 전략입니다.*FACEBOOK페이스북의 향후 전망은 다양한 기능이SNS에 부과되고 있습니다.SNS를 떠나지 않고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시대 도래할 것으로 전망 됩니다.더 큰 성장을 위해서는 현재 제기 되고 있는 개인정보보호 문제와 광고 효과 조작 문제 등 해결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결론으로 모바일 SNS나 케이블 TV시장으로의 진출을 통해 비즈니스 영역 확장 등 새로운 수익 모델 창출을 하는 것 또한 좋을 것 같습니다.새로운 비즈니스

  • 카카오톡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카카오톡 STP,SWOT,4P분석및 카카오톡 수익성분석 PPT(발표스피치대본첨부)
  • 위한 주파수 라이선스를 발급할 계획이 없다고 발표3. 동남아시아 시장 환경분석ALL RIGHT RESERVED ⓒ EZ WORLD카카오톡 경쟁사 분석NO.44. 카카오톡 경쟁사 분석동남아시아 진출 대표 메신저4. 카카오톡 경쟁사 분석∙ 일본∙ NHN재팬∙ 2011.06∙ 3억(2억5000만)명플랫폼관련 서비스4. 카카오톡 경쟁사 분석 - 라인∙ 해외 시장 진출에 제일 먼저 나섬∙적극적인 현지화 전략4. 카카오톡 경쟁사 분석 - 라인제휴사를위한 공식 계정스티커 판매마케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