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닌텐도마케팅전략,닌텐도시장분석,비디오게임산업트랜드,비디오게임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Nintendo 소개
+ 2012 nintendo 현황
+ 비디오게임산업트랜드
+ 시장분석
+ 소비자분석
+ 유사기업분석
- 본문내용
-
“닌텐도 수익 6년만에 첫 하락세”
… 비디오 게임 시장이 경기 침체 등의 영향을 받는 가운데 지난 3월까지의 2012 회계연도 수익이 25억달러 가량으로 전년 대비 18% 줄었다. 닌텐도의 매출은 지난해 회계연도 154억달러로 전년에 비해 22% 감소했다
| 기사2012-05-07
“닌텐도, 새롭게 출시 할 3DS, Wii의 신규 주변 기기, `바이탈리티 센서`
E3 2012 6/15 컨퍼런스 에서 공개”
“애플, 닌텐도 게임 라이벌로 부상”
…최근 등장한 휴대전화 게임과의 경쟁이나 산업 전 반의 침체에는 아직 면연력이 없는 상태다. …이와타 사장은 최근 회사 행사에서 닌텐도의 게임을 휴대전화나 아이폰의 게임과 차별화하지 못한다면 닌텐도의 미래는 암울하다고 말하기도 했다.
뉴스로 본 닌텐도 2012 현황
매출 감소
3DS와 wii
새 버전 출시
모바일 게임
산업의 강세
→ 닌텐도의 미래는?
- 참고문헌
-
캐즘마케팅
닌텐도 이야기
What`s Next 애플 & 닌텐도 - 김정남, 길벗, 2008
마케팅원론 (안광호, 하영원,박흥수 공저 학현사 출판)
출처: http://www.neoearly.net/2463774
<닌텐도처럼 창조한다는 것>
http://blog.naver.com/kfile/40105779283
출처: http://ddungsang.tistory.com/147
자료원:Wall Street Journal
http://www.betanews.net/article/491083
http://www.kmac.co.kr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 –정재윤 2006
닌텐도 홈페이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