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홍보] 농심 신라면 일본 시장 진출 홍보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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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환경분석
2> 상황분석
3> 소비자분석
4> 광고분석
5> 광고전략
6> 광고 컨셉트 설정 & 광고 시안
7> 기타 홍보 전략
본문내용
일본의 인스턴트 라면은 1958년 탄생.
현재 세계에서 연간 550억 식, 일본만 해도 52억 7천만식 소비되고 있음. (이 중 컵라면이 33억 식 소비)
일청식품, 동양수산 등 대형 메이커들이 52억 봉지의 라면시장을 두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라면의 종주국.
그에 걸맞게 1년간 약 350종의 신제품이 쏟아져 나옴
일본 라면은 인스턴트 라면뿐만 아니라, 손으로 직접 면을
뽑아 만들어 파는 라면가게가 더 소비층이 크다.
일본 라면은 워낙 종류가 다양하며, 양념, 국물 재료, 또 지역에 따라 대표되는 라면의 종류가 다양하다.

컵라면이 주 소비되는
일본 시장에서 바쁜 일상의
직장인을 대상으로
컵 용기의 신라면을
중점적으로 판매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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