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파스퇴르 유제품 개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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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환경분석
(1)시장 분석
(2)자사 분석
(3)경쟁사 분석
(4)소비자 분석
2. STP
(1)Segmentation
(2)Target
(3)Positioning
3. 브랜드
4. 4P
5. 결론 및 한계점

본문내용
Well-being 관심에 따른 기능성 우유의 다양화
유사 제품의 다양화
유기농 우유의 관심 상승
기존제품과의 차별화
우유/기능성 성분 함유 고급화
출산율 저하로 우유 시장이 전반적인 침체
우유 소비액 증가

기능파 : 제품이 주는 여러 가지 기능에 주목,제품을 통한 체력보강, 개선
로하스파 : 천연재료첨가, 새로운 공정기법을 통한 유기농을 추구하는 집단

유기농 시장의 증가 추세
웰빙과 로하스가 관심사로 떠오르면서 기존의 유기농 우유가 주목
대기업의 포진에도 유기농 시장의 가능성은 높고 현재로써는 많은 제품을 생산할 수 없는 특성상, 유기농 우유 시장의 가능성은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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