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쌍용자동차의 ACTYON(액티언)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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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About Ssangyong
Introduction
history
mission & vision

2.About Actyon

3.Current Issues

4.Problem
about company
about product

5.Data Analysis

6.Marketing Strategy

본문내용
Major History

1954. 01 하동환자동차제작소로 설립
1962. 12 하동환자동차공업(주)로 법인 전환
1966. 국내 최초로 후방엔진 버스를 브루나이에 수출
1967. 05 신진자동차(GM 대우의 전신)와 업무 제휴
1977. 02 동아자동차(주)로 상호를 변경
1979. 공장을 경기도 평택시로 이전
1984. 12 KH-7 코란도 지프를 생산하던 (주)거화를 흡수ㆍ합병
1986. 11 쌍용그룹으로 매각
1993. 무쏘 발표
1995. 이스타나 발표
1996. 신형 코란도 발표
1997. 체어맨 발표
1998. 대우그룹에 인수
1999. 12 기업개선작업(워크아웃)
2000. 4 대우그룹에서 분리
2004. 10 상하이자동차 그룹의 쌍용 인수 선언
2005. 10 액티언 발표
2009. 01 상하이 자동차의 경영권 포기


상하이 자동차 철수

2004년 SsangYong Motors 인수


2008년 산업은행의 경고


2009년 1월 상하이 자동차의 경영권 포기


2009년 3월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


2009년 5월 노조 파업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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