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촉진] 티저 광고의 성공과 실패 사례 연구 및 티저광고의 미래예측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2 / 2019.12.24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연구목적
Ⅱ. 본론
1. 티저광고란?
2. 티저광고의 성공사례
1)TTL-SK Telecom의 10대 후반~20대 초반Targeting 요금제
(1)어떻게, 왜 성공했는가?
(2)시사점
3. 티저광고의 실패사례
1)엔프라니 옴므
2)한게임-이나영과 조인성
3)티저광고에서의 연결고리의 중요성, 한게임과 마이클럽의 티저광고 비교
4. 현재 각 매체를 통해 집행되는 티저광고
1)롯데칠성음료의 콜라겐5000
2)쌍용자동차의 엑티언
3)현대자동차의 뉴 산타페
(1)과거 집행된 티저광고와 무엇이 달라졌는가?
Ⅲ. 결론
1. 앞으로 티저광고는 어떤 형식이 될까?-조원 각자의 미래예측
2. 조원 각자의 느낀 점
- 본문내용
-
우리는 20세기 말과 21세기 초의 급격한 사회적 트렌드의 변화-인터넷의 보급과 이를 통한
각종 문화 및 정보에 대한 지각변동과 급격히 발전한 IT산업과 이로서 파생된 각종 산업을 경험
했으며 그 경험은 지금도 지속되고 있다.
이렇듯 모든 것이 변화함으로 변화로 인한 자극에 대한 면역까지 생겨나 현대인은 더욱 자극
적이며 참신한 광고를 제작, 집행했다. 그러나 소비자가 감지하고 있는 사회 변화의 폭은 더욱
커져만 갔다. 이렇듯 자극에 무감각해져만 가는 현대인에게 소구하기 위한 광고의 새로운 시도
로서 집행되었던 한동안의 광고 트렌드가 티저광고이다.
티저광고는 이른바 신비주의로서 소비자의 관심을 끌어 제품 및 서비스를 시장에 본격 진입시
키기 전에 집행되었다.
하지만 이렇듯 참신해보였던 티저광고는 많지 않은 성공과, 많은 실패를 남기고 현재는 소비자
의 관심이 아닌 짜증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위험성 높은 광고로 여겨지고 있다.
이에 따라 우리의 소고는 지난 티저광고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돌아봄으로서 앞으로 더욱
소비자의 관심과 호의적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독특한 광고문화의 창달에 기여해보고자에
두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