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 하이브리드 DSLR을 선택하게 되는 소비자의 행동 단계 모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2.인지
3.정보탐색
4.태도평가, 변화
5.구매
6.구매 후 평가
7.Conclusion
- 본문내용
-
하이브리드 DSLR (Hybrid DSLR)이란?
기존의 콤팩트 카메라 와 유사한 겉모습 + DSLR의 기능
= 일반소비자들이 쉽게 사용 가능하게 함
DSLR 카메라가 제공하는 렌즈 교환의 기능과 고화질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점과
렌즈를 바꿀 수는 없지만 크기가 작고 사용이 간편한 콤팩트 카메라의 장점의 결합
감각적인 디자인과 색감을 가지고 있으며, 가격은 평균 90만원 대
3) attention
perceptual vigilance
디지털 카메라, 온라인 사이트에 사진을 포스팅
네트워킹, 새로운 기기에 대한 욕구가 있는 소비자는
하이브리드 광고에 대해 좀 더 관심이 쏠림
렌즈 구매 취향변화(광각망원렌즈 선호이동), 렌즈 관련 지식의 향상에 따라 구입된 렌즈가 매몰비용으로 발생가능
소비자가 처음으로 하이브리드 카메라를 알아보는 중이기 때문에 감수할 것으로 예측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