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 하이브리드 DSLR을 선택하게 되는 소비자의 행동 단계 모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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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Introduction
2.인지
3.정보탐색
4.태도평가, 변화
5.구매
6.구매 후 평가
7.Conclusion
본문내용
하이브리드 DSLR (Hybrid DSLR)이란?
기존의 콤팩트 카메라 와 유사한 겉모습 + DSLR의 기능
= 일반소비자들이 쉽게 사용 가능하게 함
DSLR 카메라가 제공하는 렌즈 교환의 기능과 고화질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점과
렌즈를 바꿀 수는 없지만 크기가 작고 사용이 간편한 콤팩트 카메라의 장점의 결합
감각적인 디자인과 색감을 가지고 있으며, 가격은 평균 90만원 대

3) attention

perceptual vigilance
디지털 카메라, 온라인 사이트에 사진을 포스팅

네트워킹, 새로운 기기에 대한 욕구가 있는 소비자는
하이브리드 광고에 대해 좀 더 관심이 쏠림

렌즈 구매  취향변화(광각망원렌즈 선호이동), 렌즈 관련 지식의 향상에 따라 구입된 렌즈가 매몰비용으로 발생가능
소비자가 처음으로 하이브리드 카메라를 알아보는 중이기 때문에 감수할 것으로 예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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