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SK와이번즈의 스포테인먼트-이벤트 전략 중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4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프로야구 역사와 현황
2. SK와이번즈 역사와 현황
3. 스포테인먼트전략 & 이벤트
- 기획배경 & 개념
- 개요 & 전략
- 실행
4. 스폰서십 & 광고홍보 현황
5. 그 밖의 사진들
6. 성공요인 및 발전방향
- 본문내용
-
한국 프로야구
개막경기 : 1982년 3월 27일 MBC 청룡 VS 삼성 라이온즈
참가팀 : 6개팀 (MBC 청룡, 롯데 자이언츠, 삼성 라이온즈, OB베어즈, 해태 타이거즈, 삼미 슈퍼스타즈)
현재 8개 팀으로 운영, 패넌트레이스는 단일리그제로 각 팀은 126게임(팀간 18차전)씩 총 504게임을 거행한다
창단년도 : 2000년 3월 20일
연고지 : 인천
2002년 3월 문학경기장 시대 개막
2003년 10월 최초 포스트시즌 진출 및 한국시리즈 준우승
2007년 캐치프레이즈 “Fan First! Happy Baseball” 선정
2007년 패넌트레이스 및 한국시리즈 우승
2007년 한국표준협회 주관
“2007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1위 기업선정
인천 남동구민의 날(08.25)
인천시내 중학교 야구 홈런 레이스(08.12)
인천야구 동문존
인천항의 날(07.13)
인천 남구민의 날(07.07)
인천시민대축제(05.23)-인천아시안게임유치기념
인천시민과 함게하는 팬페스트 출항(03.25)
인천소재 초.중.고 야구선수들 시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