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SK와이번스 마케팅 스포테인먼트 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K Wyverns
2.Sportainment
3.SWOT
4.STP
5.4P
6.M. case
P & S
- 본문내용
-
슈퍼스타 들의 말말말
그 동안 김성근 감독님께서 쏟으셨던 야구에 대한 열정과 고뇌, 그리고 인내에서 야구의 진실과 깊은 의미를 깨달았습니다. -현 필라델피아 투수 코리안 특급 박찬호-
힘들 땐 김성근 감독님이 내 마음을 헤아려주신다는 믿음이 내겐 있었다. -현 요미우리 자이언츠 내야수 국민타자 이승엽-
그분은 프로생활뿐 아니라 내 선수생활 통 털어 만난 유일하게 존경하는 선생님이시다. -전 OB베어스 투수 불사조 박철순-
김성근 감독님께 야구의 혼을 배웠다 - 현 삼성 라이온스 외야수 양신 양준혁 -
온갖 실패와 좌절속에서도 오뚝이처럼 다시 일어나 야구장으로 달라가는 그는 진정한 야구 인이다. - 전 WBC 국가대표 감독 김인식 –
<연령별 세분화>
1. 행동적 관여도
→ 30대 20대 40대 10대 50대 순으로 나타남
2. 심리적 관여도
→ 30대 20대 10대 40대 50대 순으로 나타남
<동반자별 세분화>
행동적 관여도
→ 가족 – 친구 – 직장동료 – 혼자
2. 심리적 관여도
직장동료 – 친구 – 가족 – 혼자 순으로 나타남
<SK 와이번스의 경기>
- 경기 자체의 재미(재미있는 경기내용)
- 경기장 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
- 개인이 참여할 수 있는 경기
< 선수와 코치진 >
- 경기 자체의 재미(재미있는 경기내용)
- 경기장 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
- 개인이 참여할 수 있는 경기
< 판매 아이템 >
- 각종 야구용품
-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시설 및 아이템
- SK만의 고유하고 독특한 상품 개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