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경영윤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3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윤리경영

3. 인사관리

4. 인터뷰

5. 결론
본문내용
연혁
1997년 - 하나로통신 설립 등기
1999년 - 초고속인터넷 ADSL
세계 최초 상용화
2008년 - 하나로 텔레콤 최대주주
SK텔레콤으로 변경
2008년 - 신규 CI 선포, SK브로드
밴드로 기업사명 변경

개요
고객 가치 창출을 통한 본원적인 경쟁력 강화

컨버전스 세상을 주도하는 혁신적인 서비스 제고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나눔과
상생 경영 추구

CI [Corporate Identity]
보다 자유롭고! 보다 유능하고! 보다 현명한 삶의 약속!


적색은 역동적이고 생명력이 넘치는 기업문화를 상징하고, 주황색은 행복하고 따뜻한 이미지를 상징합니다.

Good Company (사회적책임, 사회공헌도)

행복한 상생 (Together)
- ‘08년 9월,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자원봉사단 발족
- 구성원의 자발적, 의욕적 자원봉사 참여
- 지속적인 나눔과 상생 경영 실천

행복한 변화 (Change)
- 자원봉사는 남은 물론 나 자신을 행복하게 합니다.

행복한 참여 (Participation)
- 2008년도 10월 경기도 파주시 군내면 동일촌 ‘사랑
의 집짓기’ 운동 참가
- ‘희망 동전 모으기’ 운동을 통해 모은 기금 3000만
원을 기아대책에 전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플래닛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경영인/ 엔지니어 / 사회구성원인으로서 기여하는 것이다 ~ 발화를 이런식으로 스타트본인이 가장 잘 답변 할 만한거에 초점을 두고 답변에 대한 살을 채워넣으세요.36. 너무 뻔한 답변들이 많다 본인에 대해 좀 더 소개해 달라?전략본인의 관심사 취미 특기 존경인물~~ 노멀한 것으로 발화하자네 면접관님!.저의 취미는 다큐멘터리 시청입니다. 다양한 인간의 삶을 간접경험 하며, 이를 통해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 [경영학] SK텔레콤 HRD, HRM분석
  • SK telecom HRD, HRM 분석- 인적자원관리, 인재육성 교육 등등   About Company - 연혁, 기업이념, 검색엔진, 수상실적, CI / BI 분석경영 분석 - 경영이념, 지식경영, 지속가능경영, 6시그마 경영, 윤리경영등3. Company 인재상(1) 인적시스템 (2) 인재상 (3) 채용시스템 (4) 인적자원 선발 (5) 장, 단점 4. SK telecom HRD 인재육성 시스템(1) 역량 체계 (2) 인재육성제도 (3) 인재교육 / 경력 개발(4) 교육 프로그램 (5) HRD 구축 분석 (5) 인재원 교육

  • [국제경영론] SK의 국제경영 사례연구
  • 국제경영론SK의 국제경영 사례연구2011목차SK 기업소개1. 기업의 전체적인 성장과정 2. 그룹경영 실적 3. SK기업의 윤리규범4. SK 기업 brand의 핵심 키워드5. SK기업 계열사SK 글로벌 진출 현황1. SK의 대략적 해외진출 현황2. SK의 대륙별 해외진출 현황3. SK의 국가 별 계열사 해외 진출 현황 4. 주요 계열사 해외 진출 현황SK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1. SK의 중국 전략2. SK의 경영기법SK 에너지(문대한,김수윤)1. 회사소개2. 글로벌 진출현황3. 사례연구4.

  •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사례 분석- SK텔레콤, Vodafone(보다폰)의 경영방식과 지속가능경영 사례 수정 다운 홍보
  • 윤리상담센터, 만족도 조사’ 등의 것으로 한정되었다. 또한 주요 이슈에 대한 논의과정에 이해관계자의 참여를 보장하는 절차도 크게 미흡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에 Vodafone은 이해관계자와의 토론을 보고서 형식의 CR Dialogue 발간하여 공시하여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참여를 도왔다.목차-요 약-Ⅰ.서론 (序論) - 4Ⅱ. 본론 5제1장 SK텔레콤(주) 대한 일반적 이해1. 미션, 비전 및 경영이념2. 주요연혁3. 주요

  • [마케팅원론] [SK텔레콤] SK텔레콤의 성공전략
  • SK의 뒤를 잇고, 여전히 국내시장 50%이상의 점유로 최강의 통신사임을 자부하고 있다. 네이트와 싸이월드의 인터넷 유비쿼터스 구축과 온라인 쇼핑몰로는 11번가의 약진으로 보다 다양하고 폭넓은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경쟁사 KT-KTF의 합병소식으로 SK의 2009년 초의 행보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본문에서는 SK텔레콤의 기업분석, 성공신화를 이끈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 및 SK텔레콤의 전망 등에 대하여 논의하고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