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SK브로드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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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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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C 분석
1. 경쟁자 분석
2. 자사 분석
3. 고객분석
고객센터 마케팅믹스 -7P SK브로드 밴드
<SK 브로드밴드 광주CS 센터의 높은 이직률과 대안>
1. 높은 이직률의 원인
2. 대안
결론
- 본문내용
-
*사명
"고객만족 그 이상의 Innovative Convergence Leader"
(브로드밴드 CS(주)의 궁극적인 목표인 Care Center로 거듭나기 위해 “고객만족 그 이상의” 마음으로 고객님을 Care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해 나아갈 것이며 ,모회사인 SK브로드밴드의 비전"Innovative Convergence Leader"를 연계하여 늘 고객과 함께 편리한 통신세상을 열어가는 민첩한 혁신기업이 되겠습니다)
*조직도
* 경영이념
고객만족 그 이상의
Innovative Convergence Leader
Customer
Company
Employee
-고객가치 제고
-고객만족
-최상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살아 움직이는 조직
-윤리경영
-커뮤니케이션 리더
-사원가치 제고
-인재개발
-최상의 커뮤니케이션 파트 너 양성
-합리적 보상체계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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