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elecom 기업소개 교육체게및인재육성방침 강점과약점 전망및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조직개발과 변화관리
SK Telecom의 교육 체계와 핵심 인재 육성
telecom
Index
01 기업소개
- 기업연혁
- 경영이념
- 조직문화
02 교육체계 및 인재육성방침
- 도입배경
인재상
교육체계
인재육성방침
03 분석
- 효과
- 강점과 약점
04 의견제시
- 전망 및 제안
01 기업소개
SKT presentation
01 기업소개
02 교육체계 및
인재육성방침
03 분석
04 의견제시
SK Telecom의 교육 체계와 핵심 인재 육성
창립자
주요 사업
주요 성과
직원현황
총자산
창립
1984년 3월 29일, ‘한국이동통신서비스주식회사’ 설립,
국내 최초 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 시대 개막
CEO 유영린
이동전화 및 무선호출 서비스
PC통신업 : 기간/ 부가통신, 위성통신, 초고속 통신망사업
위성통신 : 관련된 해외사업 및 수출입업
정보통신사업 : 단말기 매매 및 임대업
뉴미디어사업, 광고업, 유비쿼터스 도시 건설 밍 서비스업
세계 최초로 CDMA(코드 분할 다중 접속 방식) 기술 상용화 성공
세계 최초 2.5세대 CDMA 2000 1X 서비스
세계 최초 3세대 동기식 상용화
HSDPA와 HSUPA의 상용화의 신화를 이룩
약 4,500명
(2012년 3월 기준)
총자산 15조 2000억 원, 매출액 12조 4,500억 원
국내 SK 텔레콤 가입자 업계 1위, 점유율 45%
SK텔레콤 소개
SKT presentation
SK Telecom의 교육 체계와 핵심 인재 육성
고객의 행복 네트워크 창조를 위한
INNOVATOR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창조적 혁신
고객의 새로운 가치창조를 향한 뜨거운 열정
고객 사랑을 위한 책임 있는
실천주의
파트너와의 에코시스템
기반으로 한 동반성장
SK텔레콤은
01 기업소개
02 교육체계 및
인재육성방침
03 분석
04 의견제시
SKT presentation
SK Telecom의 교육 체계와 핵심 인재 육성
2012 : Vision 2020 선포 및 실행력 제고, 사람문화 혁신 과제 발표 및 시행
3대 고객만족도 그랜드슬램 달성(NCSI 15년 연속 1위, KCSI 15년 연속 1위, KS-SQI 13년 연속 1위)
2011 : 유무선 통합 1위 달성
2010 : 제8회 한국윤리경영대상` 종합 대상 수상
2007 : 통신업계 최초 CCMS 인증 획득, 아시아 최고의 직장에 선정,
2년 연속 아시아 최고의 통신사로 선정
2005 : SK텔레콤과 협력업체 3社, 『대중소기업 협력대상』수상 영예
2003 : 새로운 `기업 혁신 전략(Change Management)` 발표
2001 : 윤리적인 기업경영 실천을 위한 `임직원 행동준칙` 발표
1996 : 국내 민간기업 최초 뉴욕 증권거래소(NYSE)에 주식상장(ADR)
사내 기술경영대학원 ITSP과정 운영
1989 : 경력사원 제1기 공개채용(38명), 신입사원 제1기 공개채용(46명)
1984 : 한국이동통신서비스주식회사 설립, 초대 유영린 사장 취임
기업 연혁 - 연도별
01 기업소개
02 교육체계 및
인재육성방침
03 분석
04 의견제시
SKT presentation
SK Telecom의 교육 체계와 핵심 인재 육성
1995년 3월~1998년 12월
1998년 12월~2000년 12월
2000년 12월~2004년 3월
2004년 3월~2008년 12월
2009년 1월~2011.1
세계 최초 CDMA의 상용화,
본격적인
이동통신의
대중화를 이끔
세계최고수준의 이동통신 인프라 구축에 기여
TTL, 멤버십제도를 통한 마케팅
JUNE, MONETA, NATE 위성 DMB 서비스시작
인수합병에 따른 조직구성을
마무리
SK 브로드밴드 인수 유무선사업 시행
미국 베트남 중국등 이머징 마켓에 해외진출기반을 닦음
(글로벌기업으로의 도약)
하나 SK카드를 통한 금융 통신간의 융합,
5000여개
기업의 모바일 오피스 구축
기업연혁 - CEO별
01 기업소개
02 교육체계 및
인재육성방침
03 분석
04 의견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T의 경영전략 레포트
  • 약점으로 작용한다. 최근의 요금인하 이슈에서도 볼 수 있듯이 SKT는 정부, 정치권, 시민단체들의 요금인하의 첫 번째 타깃이다. 시장지배적 사업자의 지위, 상대적으로 높은 이익률 때문에 많은 곳에서의 공격은 피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또한 외부적으로 정보통신부와 시민단체를 포함한 주변 환경 주체들과 우호적인 관계를 가지지 못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사업 다각화 과정에서 관련 산업 및 기업들로부터 많은 견제를 받고 있다.(3) SWOT분석2. SKT

  • SK텔레콤의 기업경영에 관한 연구
  • 및 다양한 컨버전스 서비스를 선보임으로써, 세계적인 이동통신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할 계획이다.이와 관련, SK텔레콤 김신배 사장은 이번 전시회는 SK텔레콤이 지닌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서비스 노하우를 아시아 지역을 비롯한 전 세계에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글로벌 유비쿼터스 리더, SK텔레콤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IT강국 KOREA를 세계 각국에 널리 알리는데 기여할 수 있길 희망 한다고 밝혔다. 한

  • [광고] sk텔레콤 마케팅기획서
  • 【 목 차 】Ⅰ. 기업소개 Ⅱ. 환경분석 1. 내부환경2. 외부환경Ⅲ. SWOT분석 Ⅳ. STP전략 분석 1. 시장세분화2. 집중화 / 포지셔닝 Ⅴ. MM 및 광고 전략1. 제품전략2. 유통전략3. 가격전략4. 촉진전략5. CRM 추진 전략 서비스 마케팅 전략Ⅵ. 경쟁기업과의 비교(KTF, LGT)Ⅶ. 광고 목표 및 기획 의도Ⅰ. 기업소개SK텔레콤은 혁신적인 가치창조로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을 슬로건으로 다음과 같은 모토를 지향하고 있다. -대한민국 이동통

  • [서비스경영] 일반기업의 서비스실무사례
  • 인재들이 육성되고 있는 것이다. 특히 핵심경영진의 판단력과 추진력은 지금까지 타의 추종을 불허했다. 신세계가 유통업계 정상의 기업으로 부상한 것은 고객들의 소비패턴 변화에 맞게 사업구조를 신속하게 전환한 결과다. 이미 90년대 초반에 할인점사업이 백화점사업에 비해 투자효율이 더 높은 것으로 판단했고 과감한 투자로 시장을 선점한 것이다. 지난 96년부터 이마트 대표를 맡고 있는 황경규 대표(59)는 ꡐ돌풍ꡑ의 주역이다. 그가 대표로

  • [마케팅전략] SK텔레콤의 현재 마케팅전략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
  • 및 우리들의 생각국내에서 휴대폰을 이용하고 있는 사람은 2500만명에 달한다. 이미 과포화 상태에 있는 이동통신 서비스 시장의 기업들은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실버 고객의 유치와 N세대 고객의 유치이다. 점점 고령화 사회가 되어 가고, 휴대폰이라는 것을 단지 문명의 이기로서 어렵게만 받아들이고 나와는 상관없다고 생각했던 실버 고객들에게 그들에게 맞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