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 경영의 이해] 나이키의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기업선정이유
3. 프레스티지 마케팅
4. 경험마케팅
- 본문내용
-
기업소개
필 나이트(Phil Knight)와 빌 바우어만(Bill Bowerman)이
스포츠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에서 창업
설립연도 : 1962년
본사위치 : 미국 오리건주 비버튼
해외거점 : 현지법인 73개국, 제품개발 및 디자인 11개국
매 출 액 : 37억 9000만 달러
기업선정이유
스포츠는 각본 없는 드라마이며, 스포츠 스타에 열광
스포츠분야 세계 1위의 성공한 파워 브랜드 가치
스포츠에 관한 모든 것이 중요해지고 있으며,
전략과 수익창출 방식 및 문제점 도출을 위해
이 분야에 선두적인 역할을 하는 나이키를 선정함
Prestige Marketing
르노삼성차와 나이키 골프 코리아가 함께 ‘나이키 골프와
함께하는 SM7 컵 골프 이벤트’ 실시
60명의 고객을 선발하여 프로 골퍼들과 함께 라운딩 하는
SM7 컵 프로 암 골프대회 개최
500만원 상당의 골프클럽 풀 세트 및 빅토리 레드 아이언
세트 등 푸짐한 경품행사 실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