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신한카드 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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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국내 카드 시장의 동향
신한카드 선정 이유
신한카드 최근 성과
본론
신한카드 소개
신한카드 SWOT 분석
신한카드 CS 전략
신한카드 서비스 패러독스 사례
신한카드 고객 불만 처리 사례
신한카드 혜택 서비스
결론
본문내용
국내 카드 시장의 동향

예상보다 빠른 거시경제 여건 회복세에 힘입어 카드사 영업여건도 안정화

2003 카드 대란 이후 카드사들의 우수한 신용관리와 건실한 재무성과로 위기극복

오늘날 신용카드 시장은 회원 수 4억 8천여 명, 발급된 신용카드 수는 9억 7천여 장에 이름


신한카드 소개

신한WAY

모든 신한인이 확신과 열정을 갖고‘One신한’으로 생각하고 행동하게 하는 그룹차원의공유 가치 체계

기업목표

기업시민정신(corporate citizenship)
All in One & All for One
Fun & Joy

신한카드 CS전략

ⅰ. 신한카드의 CS 비전

‘고객의 신뢰와 감동서비스를 바탕으로 한 차별적인 고객 경험 관리’

@ 나노하이포인트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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