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쟁점관리] skt(sk텔레콤) 비비디바비디부 캠페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ssue Management 란?
기업소개
기업상황분석
목표
전략&전술
커뮤니케이션 방법
위기
대응
효과 및 평가

본문내용
괴담설

2. 24. 한 누리꾼 nak**의 블로그에서 괴담 생성
Salagadoola mechicka boola 살라가둘라 메치카불라 bibbidi-bobbidi-boo 비비디 바비디 부
‘어린 아이를 불태워 죽이면 소원이 이루어진다’
고대 히브리어 ▽살라가→아이, ▽둘라→~을/를, ▽메치→불태우다,▽ 불라→~면
괴담 퍼나르기 “비명을 질렀다” ”밤에 잠을 설쳤다”
Sk텔레콤 비난 댓글


. 확산

전지현 핸드폰 복제 사건 - 영화) 핸드폰
비: 2년 전 월드투어 무산 하와이 법원 소송패.
줄 소송까지 예고
장동건: 임창정과의 일조권 다툼에서 패소
월드베이스볼클래식 중계:
무선인터넷 네이트 ‘실시간 TV’통해 야구 경기 독점 중계. 집중 광고를 통해 ‘비비디 바비디 부’ 일본에 패하고 준우승에 머무는 결과


집에서 쿡해!

집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TV, 이동전화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새롭게 개선한 '쿡(QOOK) & 쇼(SHOW)'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홍보학개론] SK Telecom(sk텔레콤) PR 전략, 위기관리 사례
  • SK 텔레콤은 이후 06년 7월 13일 전면적으로 야설 콘텐츠를 중단시켰다. SK 텔레콤은 이외에도▲ 부모 명의 미성년자 사용 고객에 대한 성인 콘텐츠 접근차단제도 도입▲ 유통망 교육 및 홍보활동 등을 통해 성인물로부터 미성년자를적극 보호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 미성년자 명의의 이동전화에 대한 성인 콘텐츠 접속금지SK Telecom 위기관리 사례SK Telecom 위기관리 사례SK telecom의 ‘살라가둘라 메치가불라 비비디바비디부’의 유래는 무시무

  • [경영전략] sk텔레콤 차별화 전략
  • SKT-웅진코웨이 결합서비스 시작SK텔레콤은 웅진코웨이와 제휴해 통신 상품과 생활환경가전 간 결합서비스를 시작하였다. 이 서비스는 웅진코웨이의 정수기나 공기청정기 등을 렌트해 사용하는 고객이SK텔레콤이나 SK브로드밴드 서비스에 새로 가입할 경우 각각 월 2000원, 1700원의 렌트 요금을 할인해 준다. CRM 도입SK텔레콤은 CRM을 추진하기 위해 우선 고객의 정보를 시스템화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판단하고 마케팅 부문 산하의 고객관리팀 주관으로

  • [경영전략] SK텔레콤의 초기 성공전략 및 최신 전략 분석
  • 부심(Pride)’ ‘전문가다움(Professional)’ ‘돌파(Breakthrough)’ ‘선도(Initiative)’의 네 가지 지표를 SK텔레콤이 추구해야 할 핵심 가치로 규정하고, ‘자부심을 제공하는, 최고의 전문성을 지닌, 끊임없이 도전하는, 창조적이고 진취적인’을 서브 슬로건으로 지정함으로써 ‘글로벌 ICT 리더’와 조합해서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2) 제품1) 주요 제품 등의 현황(단위 : 백만 원, %)사업부문매출유형품   목구체적용도주요상표 등매출액(

  • [A+] SK텔레콤 서비스마케팅 감성마케팅 전략 및 차별화전략 7P STP SWOT 성공요인 분석
  • 부등 IT로부터 소외되고 있는 계층을 대상으로 무료로 컴퓨터 관련 교육을 시켜주고 있다.모바일 써니 활동은 아직 휴대폰에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들을 위해 행복한 모바일 세상을 만들어가자는 취지로 현재 SK텔레콤에서 운영중에 있다.쇼핑 도우미도우미 파견보안점검고객후기접수교육 실행(6) 사람중심경영 인사시스템의 성공적 정착을 위하여 감성마케팅 – 나눔, 봉사오프라인 교육 실행철저한 개인 보안 시스템세심한 사후관리도움을

  • [서비스경영] SK telecom(sk텔레콤)의 고객만족경영 분석
  • 부터 서울과 경기도를 중심으로 상용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이는 축적된 기술력과 망설계 기술을 바탕으로 외국 사업자들보다 6~12개월 앞서 고품질의 무선데이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으로 SK 텔레콤 고객들은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만들어 만족도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3. 경쟁사(KT, LG) 대비 차별화 전략(1) 전략적 차별화SK 브랜드의 핵심 콘셉트는 행복인데, 이에 맞추어 SKT도 정보통신 영역에서 고객 편의와 가치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