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홈플러스/이마트 유통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29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 홈플러스 유통전략 분석
-업체의 현황
-홈플러스 초기 전략
-경쟁업체와 차별화된 제도
-마케팅 전략
-마케팅 믹스 전략(4P)
● 이마트 유통전략 분석
-업체현황
-경쟁업체와 차별화된 전략
-이마트 성공요인
-마케팅 믹스 전략 (4P)
● 느낀점
- 본문내용
-
●마케팅 믹스 전략(4P)
product(제품) : 산지직거래로 신선한 제품 공급
price(가격) : 유통비 절감, 재고부담을 안고, 직영판매율 제고로
‘고품질 저가격’ 형성
place(유통) : 전략적 입지조건 - 전국의 상권을 철저히 분석해 전략적 입지 에 있는 좋은 위치의 부지를 매입
쇼핑환경 - 밝은조명, 깨끗한 매장, 높은천장을 두어 소비자
에게 편안함을 느끼게 하며, 넓어보이는 효과를
얻기도 한다.
promotion(촉진) : 개장기념 특별행사 , 기네스 오픈 마케팅 등
자료평가
- 덕분에 참조잘했습니다~감사해요
- 14039***
(2020.11.05 02:01:2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