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정보시스템] Whirlpool(월풀)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09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Whirlpool
Introduction
Whirlpool
Analysis
Whirlpool
DUET
Q&A
- 본문내용
-
4P MIX
Product : 주방용 (냉장고, 오븐, 전자레인지, 가스레인지 등)세탁용 (세탁기, 건조기 등) 가정용 (정수기, 히터 등)
Price : 타사보다 4배 비싼 가격
Promotion : 신문광고, 잡지광고, 점 내 판매촉진(In-store Promotion)
Place : 백화점, 대리점, 할인점과 인터넷 등 다양한 채널
Whirlpool의
2001년 출시
타사 모델에 비해 가격이 4배 비쌈
68% 더 적은 물 사용
세제 기타 첨가물 절약
세탁물의 99.999% 박테리아 제거
이전 세탁기 보다 뛰어난 탈수
900~1100회의 회전 -기존 세탁기는 분당 600회 회전
건조시간 단축으로 전기절약 (67%)
건조기의 sens on기능 - 옷을 건조하는 동안 세탁물에 손상을 주지 않을 정도의 열을 가하는 기능
소비자심리 이용
뛰어난 기능의 듀엣 출시 (가격은 타 제품에 비해 4배)
>> 소비자들에게 ‘명품 가전제품’ 인식시킴
준거 가격에 따라 제조업체가 고가격을 지적. >> WHIRLPOOL의 브렌드가치가 초기의 고가를 정함.
가격 – 품질 추론을 통해 듀엣이 그만큼의 가치가 있음. >> 고가 이면서 그만큼의 서비스와 품질 제공.
가격 단서에 의해 고객들은 고가임에도 불구 하고 구입. >> $ 1299에 고가 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 $ 1200로 인식
개인에게 투자하는 비용 증가-> 중산층이 상류층으로 이동 >>“최고의 상품을 추구하는 사람증가”->고가품 수요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