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닌텐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05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닌텐도 이벤트 마케팅
2. 기존 게이머를 배재한 닌텐도
3. 닌텐도 불법 복제
4.모델만 바뀐 한국 닌텐도
본문내용
1. 닌텐도 이벤트 마케팅

북미 닌텐도는 내일 생일을 맞이하는 부시 대통령에게 닌텐도 DS Lite,
Brain Age(뇌 단련)을 생일을 축하하는 편지와 함께 보냈다.

대충의 편지내용-

친애하는 부시 대통령께:
생일을 축하합니다.
걱정하지마세요, 60살로 접어드는것은 인생사에서 즐거운 시점이죠.
대통령께서 정신의 예리함을 어떻게 유지할건지 찾고계실지도 모르는 시점에
저희들이 바로 있습니다.
닌텐도에서의 새로운 선물들을 받아주시고 뇌단련으로 자신들을 도전하는
세계의 수백만명들과 함께 하나되시길 바랍니다.
일생동안 비디오 게임을 놀아보지 못하셨다면 걱정하지마세요.
뇌단련 게임은 우리의 새로운 터치세대 브랜드로서 사람들의 게임경험을 떠나
아무나 바로 시작할수있는 게임입니다.
당연히 대통령께서는 게임놀 시간이 없으시겠지만, 그러므로서 더욱 뇌단련은
15개가 넘는 트레이닝 시험을 하루에 몇분동안만 하면 되기때문에 바쁘신 대통령께
너무나 좋은 활동이 될것입니다.
트레이닝 시험은 산수, 독서, 암기 등이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심층 고객조사로 마케팅에 성공한 사례
  • 마케팅전략 성공사례사례 : 포드 모델 T로 자동차의 대중화 시대사례 : 닌텐도의 신제품 Wii로 게임기 시장의 룰을 바꾼 성공사례사례 : 애플의 브랜드 확장사례 : 네델란드 헨드릭스 사료제품에서 가축진단서비스, 백신 솔루션으로 가치혁신사례 : 캐나다 ICI, 다이너마이트 제품에서 지질탐사 솔루션 회사로 가치혁신사례 : 유니레버 Dove의 Real Beauty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사례 : Illuminations 사의 장식용 초심층 고객조사로 마케팅에 성공한 사례들고

  • [마케팅] 소니사 PSP 실패요인 분석 및 향후발전 방향
  • 마케팅 분석(1) SWOT분석(2) 4P분석(3) STP분석5. PSP실패 요인 분석(1) 내부적인 실패요인(2) 경쟁사 대응 실패 요인(3) 소비자 성향 변화 실패요인6. 앞으로 발전전략마케팅관리1. 여는 글마케팅 관리 조별 과제 수행 과정에서 현재 미디어와 콘텐츠의 발달과 게임의 대중화에 힘입어 몇 년 전부터 급격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휴대용 게임기 시장에 관심을 가졌다. 그리고 현재 가장 성공을 거두고 있는 닌텐도DS에 대한 마케팅 조사를 계획했지만 앞서

  • 닌텐도 닌텐도 소개 닌텐도 WII 성공신화 닌텐도 WII 마케팅 전략
  • 『또다른 Play Ground, NINTENDO』「게임기를 거실로 끌어내라!」목 차 Ⅰ. 서 론1. NINTENDO 소개2. 연구 목적3. Wii의 성공신화와 마케팅 전략4. 닌텐도 Wii, 사람을 치료하다!Ⅱ. 본 론1. Wii 제품 분석2. 비디오 게임 시장의 삼국전쟁! 경쟁제품 등장!3. 현재 시장상황 분석-1차 자료 분석Ⅲ. 결 론⋅ 우리팀이 제안하는 해결방안-1. 교육용, 재활 치료용, 실생활용 소프트 웨어 개발-2. Wii의 기술적 발전-3. 가격이 저렴하고 선발기업이라는 장점과 높은 인지

  • 닌텐도 Wii 마케팅전략
  • 마케팅관리기획관리관리시대마케팅관리마케팅기회분석-시장 및 마케팅 환경 분석-시장 세분화-고객의 구매행동 분석-시장수요 측정 및 예측마케팅활동 통제-마케팅 통제-매출 및 원가 분석-마케팅 감사마케팅 활동조직화-사업 목표 및 마케팅 조직-마케팅 계획 수립-마케팅 의사결정-시장조사 활동-마케팅 시스템 구축마케팅프로그램 계획-제품 및 신제품 정책-가격 정책-경로 및 유통정책-광고 및 판매원 정책-마케팅 의사결정과

  • [마케팅] 소니와 닌텐도의 성공요인 분석과 게임시장에서의 두 브랜드의 향후전망
  • 조사하게 된 첫 번째 이유이다.그리고 이러한 거대한 고부가가치 시장의 중심에는 Nintendo와 Sony라는 두 브랜드기업이 위치해 있다. 게임시장에 큰 부분을 차지하는 소니와 닌텐도의 모습을 보여주는 레포트 뒷부분의 표 2 참고.닌텐도와 소니 두 기업 모두 일본계 기업이다. 이 두 기업은 모두 비디오 게임시장의 선두주자라는 비슷한 면모를 보이면서도, 한편으로는 서로 아주 다른 마케팅 전략으로 치열한 1, 2위 자리다툼을 하며 현재 비디오 게임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