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소비자정보처리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6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HOW ‘때문에’
2. 처음처럼 ‘Cool’
3. ESTHE ‘Hair Removal’
- 본문내용
-
3. 주의에 대한 자극적 요인의 영향
쾌락적 욕구에 소구- 시각, 청각의 호기심 자극
진기한 자극- 강조되는 글씨크기- 이목을 끄는 글씨와 배경색- 광고와 모델의 조화- 기사에 첨부된 광고
두드러진 자극
1. 이해에 대한 개인적 요인의 영향
동기- 브랜드 이미지 창출
지식
기대- 고가의 영상통화 요금
2. 이해에 영향을 미치는 자극적 요인
감각적요소- 대조되는 색(색깔)- 반복되는 ‘때문에’ 소리(음향)
언어적표현- 때문에, 혁명
순서효과- 도치에 의한 호기심 유발
정황(context)
- 참고문헌
-
쇼 홈페이지
처음처럼 홈페이지
유투브 코리아
네이버
노컷뉴스
연합뉴스
조이라이드 블로그
http://www.show.co.kr
http://www.coolsoju.co.kr
http://kr.youtube.com
http://www.naver.com
http://www.cbs.co.kr/nocut
http://www.yonhapnews.co.kr
http://kr.blog.yahoo.com/siyoon0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