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교보문고 vs 영풍문고 온오프 비즈니스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브랜드 소개
2. 교보문고 On-Off연동 사례
3. 영풍문고 On-Off연동 사례
4.교보 vs 영풍 오프라인 비교
5.교보 vs 영풍 온라인 비교
6.비평 및 대안
- 본문내용
-
교보문고
1980년대
1980.12 주식회사 교보문고 창립
1981.6 교보문고 광화문점 개점
1982.6 제 1회 '세계대학출판부 출판도서 전시회' 개최
1983.10 일본의 '야예스북센터'와 자매 결연
1986.11 OECD 간행물 국내출판 서점으로 지정
1987.10 '한국출판문화 1,300년전 ' 개최
1989.8 국내 서점업계 최초로 온라인 정보 시스템(천리안)을 이용한 통신 판매제도 도입
1990년대
1997.9 인터넷 서점 '교보북네트'오픈
1997.1 고객 만족도 1위 기업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대형서점 부문 )
1999.9 인터넷 서점 '인터넷 교보문고 ' 재오픈
1999.11 99한국 전자상거래대상 전문쇼핑몰 부문 최우수상 수상
1999.12 제 2회 우수사이버몰 대상 전물몰 부문 우수몰 수상
2000년대
2003.10 (산업정책연구원 주관)
200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한국소비자 포럼 주관)
2003.11 2003골든브랜드 '기업경영대상' On-Off 서점 부분
2003.12 부문 대상 수상(한국서비스경영진흥원 주관)
2003베스트 인기 웹사이트 대상 (스포츠조선 주관)
"교보문고는 책을 사랑하시는 많은 분들과 함께
지식과 문화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어 갑니다 ."
-독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공간
-제2의 도약, 대한민국 대표 지식문화 허브
-문화를 전파하는 아름다운 문화기업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지식문화의 공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