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론]스타벅스(Starbucks)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25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개요 및 탄생배경
S W O T 분 석
4P mix 변수분석
S / T / P 분 석
스타벅스 효과
스타벅스 참고자료
결 론
본문내용
Starbucks의 연혁

1971 Seattle의 Pike place market에 첫번째 매장을 오픈
스타벅스 초기 창업자들에게 새로운 개념의 bar를 소개,
∼ 여기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슐츠회장은 1985년에 II giomale
이라는 개인회사를 설립
1987 II giomale은 스타벅스 자산을 인수, 이름을 starbucks로 개칭
1988 최초 mail-order 서비스를 실시해 매일 전미 50개주에 제공
스타벅수 보통주가 NASDAQ에 상장, 거래되기 시작
세계적인 Pepsi-cola와 제휴, 기본 커피음료 출시
Frappuccino라는 새로운 개념의 혼합음료 개발, 판매개시
일본의 SAZABY. INC 와 상표제휴를 통해 일본시장 입점
grand ice cream과 장기간 협력을 통해 coffee ice cream
사업을 혁신시킴

Starbucks의 개요

스타벅스란?

현재 take-out 원두커피의 대명사로 강렬한 향의 커피와
잔잔한 음악과 조명이 어울어진 수준있는 문화공간 store

스타벅스 제품 특징

최고급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한 커피
‘스타벅스 roast’ 과정을 통한 신맛과 단맛의 조화가 어우
러진 커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차별화된 브랜드 구축을 위한 드림케팅에 관한 연구 -그리스 신화의 이미지를 차용한 브랜드를 중심으로
  • 기업의 유사한 제품들과 차별화된 이미지 구축에 상당히 성공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이번 조사를 하면서 가장 아쉬웠던 점은 드림케팅의 이야깃거리로서 사용되는 소재들이 대부분 서양의 문화라는 것이었다. 이럴 경우, 서양인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는 있겠지만 우리의 것, 우리의 문화를 인상 깊게 심어주기는 힘들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또한 한국의 전통음식 김치가 그 독특함과 효능을 인정받아 세계인들에게 많이 알려졌다 해도, 일본이 기

  • 스타벅스의 마케팅전략과 핵심성공요인 분석
  • 목차Ⅰ서론1 기업 선정이유2 스타벅스 회사소개Ⅱ본론1 마케팅 전략2 성공비결3 한국시장 진입과정과 성공요인 분석4 스타벅스의 환경분석5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6 기타 마케팅7. 스타벅스 문제점 및 개선점III, 결 론 IV.참고문헌스타벅스의 마케팅전략과 핵심성공요인 분석 1.기업선정이유스타벅스는 새로운 커피문화를 정착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는 기업으로 이 기업을 선택하게된 동기는 커피를 대상으로 하는 유통업체 중 선두주자이며

  • [국제경영] 스타벅스 분석
  • 론1. 커피의 대중문화론2. 발전 방향(1) 항상 가까이 있는 스타벅스 추구(2) 좀더 안락한 공간(3) 환경친화적인 기업으로서의 이미지 확립StarBucksⅠ. 서 론1. 회사소개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에서 탄생했으며 현재 CEO인 하워드슐츠(Howard Schultz)회장이 1984년 스타벅스 포코레이션을 설립해 오늘날 전세계 조직과 마케팅에 참여하기 시작해 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영국, 스위스, 대만, 중국, 뉴질랜드, 쿠웨이트와 전세계 공항

  • [경영학원론] DHL 경영혁신 사례
  • 론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제공하며, 별도의 난을 통해 고객이 가장 많이 궁금해 하는 사항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한다. ▷ 2. 꾸준한 성장을 견지하며 지속적인 재투자로 초일류 기업의 실현 이 부문은 1969년 DHL이 설립된 이후부터 지금까지의 역사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즉, 세계 최초의 국제간 항공 특급 송배달 서비스 실시부터 업계 최초로 중국에 서비스 개시, 업계 최초로 독립국가연합 진출, 국내 최초로 상업 서류 송배달 서비스 실

  • [유통정보] DHL 물류시스템의 성공요인
  • 론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제공하며, 별도의 난을 통해 고객이 가장 많이 궁금해 하는 사항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한다. ▷ 2. 꾸준한 성장을 견지하며 지속적인 재투자로 초일류 기업의 실현 이 부문은 1969년 DHL이 설립된 이후부터 지금까지의 역사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즉, 세계 최초의 국제간 항공 특급 송배달 서비스 실시부터 업계 최초로 중국에 서비스 개시, 업계 최초로 독립국가연합 진출, 국내 최초로 상업 서류 송배달 서비스 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