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브랜드자산의 개념 및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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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브랜드자산의 의미와 중요성
브랜드자산의 체계적 관리
강력한 상표의 활용방안
본문내용
브 랜 드

자사와 타사의 상품을 구별
브랜드 네임, 로고, 심볼 등


브 랜 드 자 산

브랜드가 창출하는 부가가치

-->브랜드의 지속적인 관리 필요

브랜드인지도 증대시키는 법

반복광고

시각적 정보 제공

구매시점에 암시, 단서 제공

소리형태 정보 제공



사랑 받는 브랜드의 의미와 유형



- 소비자에게 다양한 형태의 사랑의 감정을
유발하는 브랜드를 의미


- ‘사랑의 3대 특성’ 인
친밀감, 열정, 책임감을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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