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브랜드자산의 개념 및 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마케팅] 8장 브랜드자산의 개념 및 관리
- [브랜드자산][상표자산][브랜드][상표]브랜드자산가치(상표자산가치), 브랜드자산측정(상표자산측정), 브랜드자산구축(상표자산구축), 브랜드자산활용전략(상표자산활용전략), 브랜드자산관리(상표자산관리) 분석
- [브랜드자산측정][브랜드자산][마케팅커뮤니케이션][텔레비전 채널브랜드]브랜드자산측정과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브랜드자산측정과 텔레비전 채널브랜드, 브랜드자산측정의 사례, 향후 브랜드자산측정의 과제 분석
- [브랜드자산측정][브랜드자산측정 연구흐름][브랜드자산측정 구성요인][브랜드자산측정 접근법]브랜드자산측정의 연구흐름, 브랜드자산측정의 구성요인, 브랜드자산측정의 접근법, 브랜드자산측정의 측정방법 분석
- [기업관리][기업][인지도][신용정보][인재][마케팅][관계][위험][리스크]기업인지도관리, 기업신용정보관리, 기업인재관리, 기업마케팅관리, 기업관계관리, 기업위험관리(기업리스크관리), 기업브랜드자산관리 분석
- 목차
-
브랜드자산의 의미와 중요성
브랜드자산의 체계적 관리
강력한 상표의 활용방안
- 본문내용
-
브 랜 드
자사와 타사의 상품을 구별
브랜드 네임, 로고, 심볼 등
브 랜 드 자 산
브랜드가 창출하는 부가가치
-->브랜드의 지속적인 관리 필요
브랜드인지도 증대시키는 법
반복광고
시각적 정보 제공
구매시점에 암시, 단서 제공
소리형태 정보 제공
사랑 받는 브랜드의 의미와 유형
- 소비자에게 다양한 형태의 사랑의 감정을
유발하는 브랜드를 의미
- ‘사랑의 3대 특성’ 인
친밀감, 열정, 책임감을 보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