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테이너선] 선사의 전략적 제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전략적 제휴의 정의
2.전략적 제휴의 목적
3.전략적 제휴의 형태
4.전략적 제휴의 성공.실패 요인
5.정기선 전략적 제휴의 발전과정
6.국내외 사례 ; 한진 해운
7.전략적 제휴의 문제점
8.문제점의 해결방안
- 본문내용
-
전략적 제휴란?
; 전략적 의도 를 지닌
기업들 간의 제품, 기술
또는 서비스 공동개발,
공유 교환에 관련된
자발적인 조직의 협력
최근 해운 업계
운임, 항로 공유에서부터
공동 인프라 구축에 이르기까지 사업의 전분야에 걸쳐 통합적인 방향으로 전략적 제휴가 시행
(1) 공동운항(Joint Operation, Service)
정 의
둘 이상의 선사가 선박을 공동으로 투입하여 합작기업 형태로 운영
특 징
선대가 부족하여 서비스 여건이 좋지 않은
선사들이 참여.
기업마다 독자적으로 참여가능
운영활동이 비교적 자유로움
신축성 있는 활동
예; 중국-북유럽 항로
(3) 컨소시엄(Consortium)
정 의
일정 기간 동안 선박의 운항제휴를 통한 정기 선사들의 연합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