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학] 파리바게뜨 카페 창업 안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7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소개
입지소개
점포와 상권분석
투자장점
고객 Communication
- 본문내용
-
회사명 : 주식회사 파리크라상
상호명 :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대표이사 : 조상호
설립일 : 1986년 10월 17일
주요제품 : 제과, 제빵, 케이크 및 기타
(총 생산 제품 수 350여 종)
1988 – 파리바게뜨 1호점 광화문점 개점
1992 – 사외보 ‘빵굽는 마을’ 창간
1994 – 대전EXPO 공식 공급업체 선정
1997 – 한국소비자 축제 소비자 만족
대상 수상
1998 – 한국 프랜차이즈 리서치 대상 수상
프랜차이즈-외식업 부문 한국유통
대상 수상
1999 – 보건의 날 푸드뱅크 사업 기여로
국무총리 표창장 수상
가치경영 최우수 기업 대상 수상
사외보 ‘Paris baguette’ 제호 변경
2000 – 한국유통대상 대통령 표창 수상
해피포인트 카드 발매
2001 –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1위 인증
.
.
.
사훈
* 공익성의 사명감
* 국리민복에 기여
* 인화단결 책임완수
경영방침
* 창의적 도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